bandicam 2019-04-19 15-36-42-036.avi_000011500.png
bandicam 2019-04-19 15-36-42-036.avi_000179366.png

이번에 드림 라인업이라고 해서 프로야구 H2 이벤트가 진행 중인데,

신규 서버 위너스 서버 보상까지 합해서 선수들 육성이 무척 편하더군요.

프로야구 H2가 플레이어가 직접 하는 게 아니라 감독을 하는 게임인 만큼,

선수들을 미리 육성하고 라인업 잘 짜는 게 중요한데, 이번 혜택들이 정말 좋아서

많이 이기고 있습니다 ㅎㅎ

여친룩.PNG
하트.PNG
하트2.PNG

저번에 업데이트 되면서 신규 매니저로 김민아가 나오게 되었는데,

워낙 예쁘신 분이라 그런지 H2에서도 정말 예쁘게 나오셨더군요 ㅎㅎ

기본 아나운서 복장 이외에도 여자친구 복장, 캐주얼 복장, 치어리더 복장 등,

다양한 복장을 입은 모습을 볼 수 있는데 안 어울리는 복장이 없더군요.

특히 캐주얼 복장이 최고인 것 같습니다!


게임갤러리

포인트 안내 - 글 작성: 20 / 댓글 작성: 2

List of Articles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그외 [공지] 제목 앞에 말머리로 게임명을 입력해주세요. 온라이프 04.25 128991
58687 모바일게임 [드래곤라자2] 드래곤라자의 후속작 퓨쳐워커 내용이라니! 애베베베이 05.02 933
58686 모바일게임 [얼티밋풋볼클럽] 오늘 드뎌 런칭해서 해보는 중! 애베베베이 04.30 2270
58685 모바일게임 [모두의마블] 5월5일 모마하시는분들 화력 과연... 무혼치 04.30 1097
58684 모바일게임 [일곱개의대죄 그랜드크로스] 2분기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는데 애베베베이 04.30 826
58683 모바일게임 [소녀가극 레뷰 스타라이트 리라이브]계속 플레이 중인데 캐릭들이 확실히 귀여운... 1 개러스 04.30 921
58682 모바일게임 [전쟁항로] 캐릭터들 디자인 맘에 든다 애베베베이 04.29 774
58681 온라인게임 [로스트아크] 부캐 육성이나 키울때 참고 하시길! 1 애베베베이 04.27 1656
58680 모바일게임 [모두의마블] 콘테스트 100만원 타볼까..ㅋㅋ 애베베베이 04.26 722
58679 모바일게임 [리니지M] 엘릭서 얻을 수 있는 기회임 구름나래 04.26 706
58678 온라인게임 [R2] 이벤트 증표로 레벨 점핑 ㄷㄷ 1 무혼치 04.26 1105
58677 모바일게임 [콘트라:리턴즈] 오.. 사운드부터 완전 갬성 ㅋㅋㅋ 애베베베이 04.25 834
» 모바일게임 [프로야구 H2]드림 라인업 덕분에 선수 육성들이 엄청 편하군요. 개러스 04.25 1474
58675 모바일게임 [일곱개의대죄 그랜드크로스] 사전예약 400만명 달성...추가 보상까지 애베베베이 04.25 964
58674 온라인게임 [로스트아크] 창술사 50렙 점핑 성장권 개이득! 애베베베이 04.24 1611
58673 모바일게임 [페이트 그랜드오더] 나두 네브 뽑고싶다잉 애베베베이 04.23 707
58672 그외 [뮤오리진2] 생각보다 너무 재밌는.. 깨끗한나나 04.23 1224
58671 모바일게임 [소녀가극 레뷰 스타라이트 리라이브]오리지널 캐릭터들이 무척 귀여운 듯. 개러스 04.23 1064
58670 모바일게임 [전쟁항로] 한 번 해보고 싶은 수집형RPG 게임 애베베베이 04.23 862
58669 모바일게임 [리니지m] 잊혀진섬 사냥터 경험치 많이 주네요. 박스군 04.22 1033
58668 온라인게임 [로스트아크] 창술사 준비하고 있는 1인입니다! 애베베베이 04.22 1039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 2955 Next
/ 2955
~2020-02-21 (결과 보기)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