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Lineage II 2018-12-03 오후 2_33_28.mp4_20181203_154835.947.jpg


뭔가 저번주에 준 상품들이랑 조금 다르네요

일단 정령탄 교환권은 빠지지 않고 줘서 레벨업 겁나 편함..

이제는 정령탄 없이 못할 거 같네요 ㅋㅋㅋ 근데 뭐 워낙 주는 게 많으니깐..


Lineage II 2018-12-03 오후 2_33_28.mp4_20181203_154839.380.jpg

평일에는 그냥 사냥하게 끔 셋팅 해 놓고 매그로 켜 놓는데

일단 하루에 일일퀘랑, 보상을 항상 받아 두고 있습니다

이렇게 받아 놔야, 나중에 주말에 혈원들이라 같이 던전가고 하거든요 ㅎㅎ.. 그때 빡렙이랄까요?


솔플 추천 사냥터에 가면 이렇게 야옹단이 있는데, 버프 꼭 받으시길

7시간 지속 버프인데 죽으면 없어져서 다시 받아야 한다는 거 알아두시고요 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그외 [공지] 제목 앞에 말머리로 게임명을 입력해주세요. 온라이프 04.25 119435
56168 온라인게임 [블레이드&소울]블소 선계 업데이트 공식컨텐츠 영상정보 이리드 12.05 475
56167 온라인게임 [아스텔리아]와, 뽀대나는공주가 이 방송에 나온다고 하네요. 개러스 12.04 1049
» 온라인게임 [리니지2] 이번주는 스페셜 아덴 바꼈나 봅니당 깨끗한나나 12.03 789
56165 온라인게임 [추억주의] 바람의나라 추억의 길막자!? 듕듕이 12.02 764
56164 온라인게임 [리니지2] 오늘부터 다시 달릴 예정 깨끗한나나 11.30 742
56163 온라인게임 [아이온]스킬 이펙트는 진짜 화려한 직업이군요. 개러스 11.29 1041
56162 온라인게임 [리니지2] 주말에 달립니다 깨끗한나나 11.29 674
56161 온라인게임 [아스텔리아]오호, 던전 공개되었네요. 1 개러스 11.29 986
56160 온라인게임 [리니지2] 이제 50레벨 다되가갑니다 깨끗한나나 11.28 776
56159 온라인게임 [블레이드 앤 소울] 린족의 새 전용직업이 나온다고 하네요 다스카 11.28 640
56158 패키지게임 [도둑시뮬레이터] WATAROO 11.28 625
56157 온라인게임 [아스텔리아] 인벤에 던전 도는거 있기래 보고왔어요. 무혼치 11.27 836
56156 온라인게임 [리니지2] 아덴 신섭도 대기 걸리나..? 깨끗한나나 11.27 667
56155 온라인게임 [아이온] 신규클래스 채화성 노란색은 부활의색? 무혼치 11.26 777
56154 온라인게임 [R2] 벌써 12주년에 신규서버까지 ㅋㅋ 구구촌 11.26 834
56153 온라인게임 [아스텔리아] 인벤 기사 떳으요~ 깨끗한나나 11.26 737
56152 온라인게임 [리니지2] 무료 서버라고 해도 이 정도일 줄이야..ㄷ 구구촌 11.26 843
56151 온라인게임 [검은사막] 예쁜 미스틱 플레이 2 화이트리안 11.26 858
56150 온라인게임 [사이퍼즈] 신규 캐릭터 테이 간지... 1 갈푸스 11.23 586
56149 온라인게임 [리니지2] 대기가 점점 늘어나는;; 깨끗한나나 11.23 62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2811 Next
/ 2811
나오자마자 흥행할 듯
bar
20 (33%)
자리 잡는데 2,3년은 걸리지 않을까?
bar
18 (30%)
소소한 관심만 끌다 말 듯
bar
11 (18%)
그냥 망할 듯
bar
10 (16%)
기타
bar
0 (0%)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