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885 추천 0 댓글 0

bandicam 2018-10-11 15-27-32-930.jpg

bandicam 2018-10-11 15-21-28-610.jpg

뮤오리진2를 직접 해보신 분들이라면 아실텐데,

무과금/소과금 유저들을 위한 꿀같은 컨텐츠가 있죠.

바로 이벤트 탭에 들어가면 있는 칼리마 던전.

하루에 한번밖에 플레이 하지 못하는 던전이지만,

여기서 세트아이템이 떨어진다는 사실.. 운이 좋으면 바로 드실거에요 ㅎㅎ

혼자서는 플레이 하지 못하기 때문에 파티를 구해서 들어가야 하는데,

신규서버에서 신캐릭터 성도사로 플레이 하다 보니 파티도 금방금방 구해집니다..ㅎ

오늘은 무득이지만, 내일은 꼭 먹고 싶은...


게임갤러리

포인트 안내 - 글 작성: 20 / 댓글 작성: 2

List of Articles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그외 [공지] 제목 앞에 말머리로 게임명을 입력해주세요. title: 절대지팡이Lv40온라이프 04.25 119972
58362 패키지게임 [콜오브 듀티 블랙옵스4] 4 WATAROO 10.14 1005
58361 모바일게임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12월 6일날 나온다는데 크 빨리 ㅠ 구구촌 10.13 1397
58360 온라인게임 [블레이드앤소울] 이제 이벤트 일주일 남은건가요? 무혼치 10.12 784
58359 모바일게임 [삼국지M] 포스트시즌도 시작되고 홍진영까지 ㅋㅋ 대세네여 완전 갈푸스 10.12 524
58358 모바일게임 [뮤오리진2] 빨리 300렙찍고 싶다 ㅠㅠ 구구촌 10.12 458
58357 모바일게임 [트리플하츠] 100프로 당첨 홈런볼에 이벤트 경품까지 갈푸스 10.11 457
» 모바일게임 [뮤오리진2] 필수코스인 칼리마 깨끗한나나 10.11 885
58355 모바일게임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금일 사전예약 실시에 12월 6일 런칭까지! 구구촌 10.11 966
58354 온라인게임 [블레이드앤소울] 직업확장으로 완전...새출발 ㅋㅋㅋ 구구촌 10.10 1109
58353 모바일게임 [뮤오리진2] 시드 보석 획득 처 깨끗한나나 10.10 675
58352 모바일게임 [삼국지조조전온라인] 제갈량전 연의 너무 잘만들었다... 갈푸스 10.08 2220
58351 모바일게임 [세인트세이야: 갤럭시 스피리츠] 원작에 충실한 세인트세이야 모겜 구구촌 10.08 563
58350 온라인게임 [뮤레전드] 블랙팬텀의 매력 1 깨끗한나나 10.08 3507
58349 모바일게임 [다크에덴M] 와 이게 나오네요;;ㄷㄷ 2 깨끗한나나 10.08 2467
58348 패키지게임 [포르자 호라이즌4] 부릉부릉 WATAROO 10.06 948
58347 모바일게임 [다크에덴M] 다크에덴M BI 공개 되었습니다. 이제 런칭 소식만 나오면 좋을텐데.. 갈푸스 10.05 882
58346 모바일게임 [마블 배틀라인] 사전체험 플레이 하고 대회도 노려봐야지 구구촌 10.05 458
58345 모바일게임 [삼국지M] 너무 이쁘자너.. 깨끗한나나 10.05 631
58344 모바일게임 [뮤오리진2] 성도사 영상보고 키운,,, ㅋ 구구촌 10.05 531
58343 모바일게임 [트리플하츠] 게임도 괜찮은데 이벤트도 맘에드네여 갈푸스 10.04 629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 2939 Next
/ 2939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