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dicam 2018-08-09 12-45-25-887.mp4_20180809_135122.158.jpg

이번 던파 업데이트 되고 신규 맵 나와서 플레이 중입니다 ㅋㅋㅋ

할렘 이라는 말 그대로 분위기도 엄청 잘 살렸네요

95레벨로 레벨이 확장 되면서 아이템도 많이 추가가 되었는데,

업데이트 전에 운이 좋으면 파밍할 수 잇었지만 지금은 꾸준히 하기만

에픽아이템으로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어서 파밍이 편해 졌죠.

bandicam 2018-08-09 12-45-25-887.mp4_20180809_172108.061.jpg

그리고 아직 점핌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하루만에 할렘에 도착하는 것도 가능하기 때문에 저도 다른 캐릭 하나 더

옮겨오려구요 ㅎㅎ


게임갤러리

포인트 안내 - 글 작성: 20 / 댓글 작성: 2

List of Articles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그외 [공지] 제목 앞에 말머리로 게임명을 입력해주세요. title: 절대지팡이Lv40온라이프 04.25 119953
58261 모바일게임 [노바워즈] 실시간대전 완전 꿀잼인 ㅎㅎ 무혼치 08.16 821
58260 모바일게임 [뮤오리진2] 글자 수집 이벤트 가성비 좋은 보상은? 1 깨끗한나나 08.16 1050
58259 온라인게임 [던전앤파이터] 할렘 지역 파밍 가이드 1 구구촌 08.14 2615
58258 모바일게임 [유미의세포들] 와..게임으로 나오다니 궁금하다 ㅎㅎ 구구촌 08.14 588
58257 모바일게임 [뮤오리진2] 코스튬어떤게 괜찮나여? 구구촌 08.14 613
58256 모바일게임 [모두의마블] 이번에 나온 포탈맵 한번 해봤는데.. 무혼치 08.14 523
58255 모바일게임 [로드오브다이스] 할거면 지금 하시는게 나을 듯 합니다 1 깨끗한나나 08.13 615
58254 모바일게임 [뮤오리진2] 포탈맵도 재밌고 다이아까지 얻고 ㅋㅋ 구구촌 08.13 463
58253 모바일게임 [뮤오리진2] 수집 이벤트도 있고 경험치 이벤트도 있고 1 갈푸스 08.13 644
58252 온라인게임 [던전앤파이터] 점핑캐릭도 넘어왔는데 1 구구촌 08.11 1060
58251 패키지게임 [둠 이터널(DOOM Eternal)], 게임플레이 영상 & 캡처샷 WATAROO 08.11 1258
» 온라인게임 [던파] 이번 던파 파밍 시스템은 마음에 드네요 1 깨끗한나나 08.10 1478
58249 모바일게임 [모두의마블] 박우진 캐릭터 능력치 대박 ㅋㅋㅋ 1 깨끗한나나 08.10 1157
58248 모바일게임 [뮤오리진2] 이번에 만렙 확장 업데이트 됐던데요 구구촌 08.10 610
58247 모바일게임 [모두의마블]매일 다이아도 받고 ㅎㅎ 워너원 캐릭도 얻고! 1 구구촌 08.09 572
58246 모바일게임 [리니지M] 오만 8층 나발 떳는데 대부분이 쉽다고 하네요 ㄷㄷ 구구까까까꼬 08.09 673
58245 모바일게임 [체인스트라이크] 길드전 꾸준히 참여중! 갈푸스 08.08 525
58244 온라인게임 [라그나로크] 큐펫 코인 모아서 백소진 얻구싶당 1 갈푸스 08.08 1457
58243 온라인게임 [포트나이트]로 축구선수 소개도 하네요 똥똥이 08.08 1245
58242 모바일게임 [로드오브다이스] 마력쟁탈전 이제 준비해도 안늦을듯! 1 갈푸스 08.07 516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2939 Next
/ 2939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