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Marvel End Time Arena 2017-06-21 13-42-54-655.mp4_001093312.jpg
Marvel End Time Arena 2017-06-21 13-42-54-655.mp4_000588566.jpg

본래 AOS 게임에서 롤 히오스 한참 하다가 요 근래 질려서 안하고 있었는데

마블 히어로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이라고 해서 정식오픈 열리자마자 해봤네요

오픈전부터 예상했던게 아이언맨이랑 스파이더맨이 인기 많아서

칼픽으로 빠르게 잡는거 아니면 못하겠다 싶었는데

다행히 히어로들도 많이 구현되어있고 로테이션으로 플레이 할 수 있는

영웅도 많은지라 첫겜부터 아이언맨 바로 할 수 있었어요 ㅋㅋ


Marvel End Time Arena 2017-06-21 13-42-54-655.mp4_000899310.jpg
Marvel End Time Arena 2017-06-21 13-42-54-655.mp4_001182667.jpg

아이언맨이 원딜러같은 느낌이었는데 일정시간 오버히트 개념으로

광선도 3번씩 쓸수있고, 돌진도 3번 가능 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다 산탄준필살기 집탄율 올려주는 효과도 있는 스킬 구성인지라 진짜 마음에 들었죠 ㅎ


Marvel End Time Arena 2017-06-21 13-42-54-655.mp4_001294900.jpg

본래 AOS 게임 할 적 진형파괴 위주 영웅들을 했었는데

아이언맨을 재밌게 본 터라 아이언맨 했는데 생각외로 꿀잼인듯 ㅎㅎ

ISO-8 결정체라는 요소로 자신만의 트리로 성장 시킬 수 있는데 아직은 추천트리로 해보고 있지만

나중에 아이언맨이 최고의 효율을 볼 수 있는 그런 ISO-8결정체 트리도 연구 해봐야겠네요 ㅎㅎ



Comment '1'

List of Articles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그외 [공지] 제목 앞에 말머리로 게임명을 입력해주세요. 온라이프 04.25 108611
55683 온라인게임 [아스텔리아] 쉬카바 보스 혼자 잡아봤습니다 3 보우 06.23 1207
55682 웹게임 [닥사온라인] MMORPG게임 닥사온라인 후기 1 skypemale 06.23 1247
55681 온라인게임 [테일즈위버] 200레벨...! 라요 06.23 1207
55680 온라인게임 [마블엔드타임아레나] 블랙팬서 평 적어봐요 푸르릇4 06.23 517
55679 온라인게임 [마비노기영웅전] 미리 플레이영상 보니까 더 하고 싶다..ㅠ 비깜참 06.22 756
55678 온라인게임 [아스텔리아] CBT 플레이 중입니다. 1 Dopeboy 06.21 823
55677 온라인게임 [뮤온라인] 신섭 연어 할 생각 방가랑 06.21 987
» 온라인게임 [마블엔드타임아레나] 나름 기대치 이상 ㅋㅋ 1 푸르릇4 06.21 714
55675 그외 [다크어벤저3] 시네마틱과 캐릭터 소개페이지입니다. 1 장난감꽃 06.20 747
55674 온라인게임 [테일즈위버] 신규 펫 슈슈 겟 라요 06.20 1542
55673 온라인게임 [마블엔드타임아레나] 이제 OBT 얼마 안남았습니다. 비깜참 06.19 669
55672 온라인게임 [테일즈위버] 경치 5배니 레벨업이 빠르긴 하네요 아랑비랑 06.19 1275
55671 패키지게임 [몬스터헌터 월드]E3 2017 티저영상 5 1 WATAROO 06.17 692
55670 온라인게임 [테일즈위버] (조금스포) 이스핀 시크릿 챕터 봤습니다. 라요 06.16 3556
55669 패키지게임 [철권7]개막장 콩가루집안 미시마가문의 완결판 1 WATAROO 06.16 747
55668 패키지게임 [Call of Duty: WWII] E3 멀티플레이 트레일러 WATAROO 06.15 313
55667 온라인게임 [테일즈위버] 이스핀 서브스토리 어떨지 궁금 아랑비랑 06.15 697
55666 패키지게임 [언차티드: 잃어버린 유산 ]E3 트레일러 WATAROO 06.15 304
55665 온라인게임 [마블엔드타임아레나] 소재도 기대되지만 게임성 좋아보입니다. 비깜참 06.15 603
55664 온라인게임 [마비노기영웅전] 이렇게 예뻐도 되나요 ㄷㄷ 1 푸르릇4 06.14 142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 2802 Next
/ 2802
~2018-02-22 (결과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