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조회 877 추천 0 댓글 3

1.JPG


1일천'한'...

어제 하유 커뮤들은 다 한 얘기로 떠들석 했는데

확실히 피드백은 상당히 빠른 모습이군요. 1일천하라니 ㅋㅋ

PC방 순위 같은 거보면 꾸준히 긍정적이던데, 물 들어올 때 노 저어야겠죠.


오늘 게임 돌려보니까 사거리 너프 같은 거 때문에 헤매시는 분들 많던데

좀 더 깊숙히 포지셔닝해도 그만큼 나오기가 쉬운게 한이라

너프된 지금도 충분히 하이퍼에 대한 이해도가 확보되면

괜찮게 플레이할 수 있는 하이퍼라고 생각해요.


2.jpg


탱커든 스토커든 꾸준히 근접 하이퍼를 주로 플레이하고 있는 입장에서

이번 너프는 대단히 만족스럽네요.

굴룬바는.. 사실 아주 큰 타격은 아니라고 보고요.

굴룬바는 제 스타일 상 너무 공격적인 탱커라 살지말지 고민 중입니다


Comment '3'
  • ?
    달쿰 2016.12.02 18:02
    헉 올리려고 했는데..근데 밸런스 맞추는 속도는 기가막힌듯
  • 라요 2016.12.05 08:24
    #달쿰
    피드백은 확실히 빠르죠 ㅋㅋ
  • ?
    지노 2016.12.05 09:05
    한 분신 너프한건 딱 적정 수준인거 같음

List of Articles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그외 [공지] 제목 앞에 말머리로 게임명을 입력해주세요. 온라이프 04.25 95773
55425 패키지게임 [와치독스2] 1 title: 절대지팡이Lv40WATAROO 12.05 825
55424 온라인게임 [하이퍼유니버스]목요일에 드디어 셀린느 스킨 득 6 달쿰 12.05 940
55423 온라인게임 [하이퍼유니버스] 초보 탱커 캐릭추천 6 아구 12.05 875
55422 온라인게임 [하이퍼유니버스] 토요일에 미겐을 좀 했습니다 4 1 달쿰 12.04 687
55421 패키지게임 [라스트 오브 어스 PART II]최초 공개 트레일러 1 title: 절대지팡이Lv40WATAROO 12.04 679
55420 패키지게임 [타이탄폴2] 타이탄폴2 무료 주말 플레이 지금됨 3 title: 절대지팡이Lv40WATAROO 12.03 921
55419 패키지게임 [용과같이 6 생명의시] 스토리 롱 트레일러 (한글자막) title: 절대지팡이Lv40WATAROO 12.02 1005
» 온라인게임 [하이퍼유니버스] 한/굴룬바 너프 노트 3 라요 12.02 877
55417 온라인게임 [블소] 무료화전에 접속 한번 해봤습니다 달쿰 12.01 2972
55416 패키지게임 [파이널판타지15] 10년의 기다림.. 8 3 이오리 11.30 3705
55415 온라인게임 [하이퍼유니버스] 올가 팁입니다 7 1 달쿰 11.30 898
55414 온라인게임 [블레이드앤소울] 이번 무료화 내용 찬찬히 보면 나쁘지 않은데요. 2 1 Dopeboy 11.30 1814
55413 패키지게임 [타이탄폴2]크으.. 완전 재밌습니다! 3 이카니에즈 11.29 1148
55412 온라인게임 [메이플2] 리셋 서버 체험해봤으요 1 방가랑 11.29 1676
55411 온라인게임 [하이퍼유니버스] 첨에 넥슨캐시 받을라구 시작햇는데 3 라요 11.28 908
55410 온라인게임 [블소] 업데이트 소식 아구 11.28 1858
55409 온라인게임 [마비노기] 스킬수련 좋네요 미카마카 11.28 1384
55408 온라인게임 [R2] 토너먼트 결승전 봤는데 재밌었습니다 2 미카마카 11.28 791
55407 온라인게임 [플래닛 코스터]한글패치 적용 1 title: 절대지팡이Lv40WATAROO 11.27 2035
55406 온라인게임 [하이퍼유니버스]셀린느로 갈아탔습니다 3 1 달쿰 11.25 1119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 2785 Next
/ 2785
레볼루션을 넘어서는 흥행을 할 것 같다!
bar
89 (40%)
레볼루션과 비슷하거나 조금 못미치는 흥행을 할 듯...
bar
15 (6%)
거품이 좀 있는 것 같으나 이름값이 있어서 중박은 칠 것 같다.
bar
60 (27%)
막상 뚜껑을 열면 기대에 많이 못미쳐 쪽박이 날 듯하다.
bar
28 (12%)
잘 모르겠다.
bar
21 (9%)
기타
bar
7 (3%)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