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11.jpg


꺄아!! 출석체크만 해도 여러가지 보상 주길래 요즘 열심히 하고 있습니당 ㅋㅋㅋ


오늘도 평소와 같이 메이플2를 들어가서 보상을 받았는데 이번 보상은 좀 특이하게도


주머니에서 영구제 아이템이 나오는 보상이더군요 제발 모자가 뜨길 바라며 깠더니


이렇게 모자가 뙇!! 하고 등장 ㅎㅎ


22.jpg


3일차 출석 보상으로 주는 기간제 모자와는 달리 영구제 모자는 어둑어둑한 기운과 함께 호박에


난 구멍을 통해서 박쥐들이 퍼르럭퍼르럭 나오는게 정잘 멋있었습니당 ㅎㅎㅎㅎ


옆에 팔짱을 껴안고 있는 레베카와 한 컷 찍었네용 ㅋㅋ 우리 레베카 이쁘지 않나요?? ㅎㅎ


33.jpg


요즘 메이플2 다시 시작하면서 새로운 컨텐츠들 플레이 해보려고 열심히 레벨링 하고 있는데


진짜 예전보다 더 재미있어진것 같네요 ㅋㅋ 이벤트 때문에 시작했지만 좋은 보상도 받고


앞으로는 더 열심히 해야겠습니당 ㅋㅋ 그나저나 머리에서 나오는 박쥐 멋있지않나요??


List of Articles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그외 [공지] 제목 앞에 말머리로 게임명을 입력해주세요. 온라이프 04.25 96049
55354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2] D-day 1 방가랑 10.31 1824
55353 패키지게임 [배틀필드1] 런치 트레일러 title: 절대지팡이Lv40WATAROO 10.31 1228
55352 온라인게임 [던파] 마틈 솔플 0분대 1 1 밥은먹고다니냐 10.29 1338
55351 온라인게임 [블레스] 공홈에 올라온 비자 패러디 영상 지노 10.28 1677
55350 온라인게임 [리니지]인범은 진짜 끼가 넘쳐흐르다못해 폭발하네요 1 미카마카 10.28 2859
» 온라인게임 [메이플2] 꺄아 호박모자 너무 좋네용 ㅋㅋㅋ 1 1 Seran 10.28 1924
55348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2] 너무 귀여워여 1 방가랑 10.28 1604
55347 온라인게임 [던파] 연속 에픽 9timez 10.27 1537
55346 온라인게임 [블레스]저도 미스틱 키우고 있습니다 1 달쿰 10.26 1998
55345 패키지게임 [메기솔5: 팬텀페인]코지마가 정말 대단한 사람인걸 알수 있었음 2 title: 절대지팡이Lv40WATAROO 10.25 880
55344 온라인게임 [스포2] 스페셜포스2를 오랜만에 플레이 해봤습니다! 1 UAOAI 10.25 1104
55343 패키지게임 [타이탄폴2] 런치 트레일러 title: 절대지팡이Lv40WATAROO 10.25 841
55342 온라인게임 [LOL]브론즈 일상생활 #10 haeul 10.25 745
55341 온라인게임 [R2] 이번에 신섭 나오는거나 해볼까 싶네요 1 라요 10.25 1779
55340 온라인게임 [테라]빠른만렙,쉬운파밍,큰 현질유도없음,타격감좋음,그래픽좋음 Belus 10.24 2747
55339 온라인게임 [블레스] 가고일 있는 하루동안은 좀 달려야겠어요 ㅎ Dopeboy 10.24 1727
55338 패키지게임 [배틀필드1]개 흥겜 title: 절대지팡이Lv40WATAROO 10.23 1327
55337 그외 온라이프존 15주년 기념, 년도별 대문들 (몇몇 자료없음.._) 24 3 title: 절대지팡이Lv40WATAROO 10.22 2298
55336 패키지게임 [배틀필드1]꿀잼 title: 절대지팡이Lv40WATAROO 10.21 1385
55335 온라인게임 [블레스] 눈물님 블레스 계속 하시나염? 3 Dopeboy 10.20 1254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 2785 Next
/ 2785
레볼루션을 넘어서는 흥행을 할 것 같다!
bar
89 (40%)
레볼루션과 비슷하거나 조금 못미치는 흥행을 할 듯...
bar
15 (6%)
거품이 좀 있는 것 같으나 이름값이 있어서 중박은 칠 것 같다.
bar
60 (27%)
막상 뚜껑을 열면 기대에 많이 못미쳐 쪽박이 날 듯하다.
bar
28 (12%)
잘 모르겠다.
bar
21 (9%)
기타
bar
7 (3%)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