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배!]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profile
조회 1491 추천 0 댓글 6

WoWScrnShot_081016_204427.jpg
WoWScrnShot_081016_204428.jpg
WoWScrnShot_081016_204432.jpg
WoWScrnShot_081016_204518.jpg
WoWScrnShot_081016_204527.jpg
WoWScrnShot_081016_204616.jpg
WoWScrnShot_081016_204618.jpg
WoWScrnShot_081016_204636.jpg
WoWScrnShot_081016_204637.jpg
WoWScrnShot_081016_205423.jpg
WoWScrnShot_081116_072626.jpg
WoWScrnShot_081116_190830.jpg
WoWScrnShot_081116_190838.jpg
WoWScrnShot_081116_191259.jpg
WoWScrnShot_081116_191302.jpg
WoWScrnShot_081116_191319.jpg
WoWScrnShot_081116_191709.jpg
WoWScrnShot_081116_191750.jpg
WoWScrnShot_081116_191806.jpg
WoWScrnShot_081116_191807.jpg
WoWScrnShot_081116_191820.jpg
WoWScrnShot_081116_191939.jpg


사양이... 많이 올랐네요 

드군떄는 저렇게 모여도(아쉬란같은 대규모 전쟁터) 약간의 프레임 드랍만잇엇는데

그래픽카드를 올렷음에도 옵션 살짝주니까 프레임이 어휴 -0-...



그래도 일단 타격사운드/타격감/이펙트/모션 같은데 다 바뀌어서 그래도 떄리는 맛은 납니다

(전에는 허공에 ㅈ질 하는기분 ;ㅅ;)


새로운 히어로 클래스인 악마사냥꾼해봤는데.. 아직 사전체험판 비슷한거라 스킬을 다 못찍어서

감히 평가 하기는 그렇네요


그래도 탈태(메타몰포시스) 스킬도잇고 그동안은 족강력 되서.... 마음에듭니다

부정죽음의기사가 하고싶었는데 여러 너프탕 먹고 거의 못써먹게 되버려서 좀 아쉽긴하네요


쉬고 계셧던 와저씨분들 어서 돌아오십쇼ㅋㅋㅋ

Who's 참새

profile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 tichondrius (US)
Comment '6'
  • ?
    하늘연가™ 2016.08.12 00:33
    라이트하게 즐기기 힘든 게임... 지금은 어떻게 바뀌었나 잘 모르겠지만요. ㅎㅎ
  • 참새 2016.08.12 07:21
    #하늘연가™
    유물무기 생기고 더 힘들어질듯요 ㅠㅠ
  • ?
    김우성 2016.08.12 20:38
    하.....하고싶다...... 하루에 많아야 3~4시간밖에 못하는데 흐잌
  • 참새 2016.08.12 21:35
    #김우성
    저도 연금복권당첨되서 와우만햇으면 ...ㅎㅎ ㅡㅠㅡ
  • ?
    뭉이 2016.08.13 17:23
    전 오늘 댜3 다시 설처하고 있는뎁...
  • 참새 2016.08.13 21:59
    #뭉이
    갓3은 언제나 ...옳은 ;ㅅ;

List of Articles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그외 [공지] 제목 앞에 말머리로 게임명을 입력해주세요. 온라이프 04.25 98093
55214 패키지게임 [슈퍼로봇대전OG 문드웰러즈] 라스트보스 막타 WATAROO 08.14 896
55213 패키지게임 [배틀필드1]게임플레이 시리즈 - 탈것 WATAROO 08.14 1077
55212 온라인게임 [wow][스압][강스포] 부서진 섬 시나리오 3 참새 08.13 1024
55211 패키지게임 [배틀필드3] 영상ㅋㅋ 2 mcth3max 08.13 798
55210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테스트월드 츄츄푸드트럭 재밌네요 달쿰 08.12 1876
55209 온라인게임 [서든어택] 빅보급창고 스샷 안세 08.12 1248
55208 온라인게임 [마영전] 결사대가 업데이트 되었군요!! 1 UAOAI 08.12 1280
» 온라인게임 [쟂][스압]악마사냥꾼과 군단 침략 퀘스트 6 참새 08.11 1491
55206 온라인게임 [메이플2] 기다리던 소울 바인더가 업데이트 됬네요 ㅎㅎ Seran 08.11 2627
55205 온라인게임 [마비노기] 프리스타일잼 꿀잼 ; 1 Dopeboy 08.11 2146
55204 패키지게임 [슈퍼로봇대전OG 문드웰러즈] SRX - 천상천하일격필살포 WATAROO 08.11 869
55203 온라인게임 [던파] 이레귤러 각성기 라요 08.11 1354
55202 온라인게임 [트오세] 8랭을 기다리며.. 방가랑 08.10 1695
55201 패키지게임 [슈퍼로봇대전OG 문드웰러즈]근황 1 WATAROO 08.09 976
55200 온라인게임 [던파] 에게느의 멘탈 꿀이네요. 2 지노 08.09 2984
55199 온라인게임 [오버워치] 정크랫 재미져요. 뇌를핥아 08.09 937
55198 온라인게임 [블레스] 너무 갖고 싶은 툰툰.... 지노 08.08 3234
55197 온라인게임 [메이플2] 너무 귀여운 외계인 ㅋㅋ Seran 08.08 1073
55196 온라인게임 [아르피엘] 오늘부터 뽑기판 도전 시작 Dopeboy 08.08 2468
55195 온라인게임 [던파] 디멘션워커 만렙찍었습니다 ㅋ 라요 08.08 2916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 2788 Next
/ 2788
~2017-08-08 (결과 보기)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