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조회 1487 추천 0 댓글 3



1.JPG
2.JPG
3.JPG

블레스 버서커 스킬 이펙트입니다.

아직 대단한 스킬이 있는 건 아니지만..

개인적으로는 버서커는 찍어내리는 타입의 모션이 맘에 들더라고요.

무기도 중대형 무기라 진짜 반토막 낼 수 있을 거 같음 ㅋㅋ


필드사냥할때도 몹 어그로 하나씩 끌어서 잘 몬다음

스킬 하나씩 쾅 쾅 쾅 찍어서 한번에 몰아서 잡을때의 쾌감이란...

이맛에 버서커 하는거 아니겠습니까?

이맛버!


4.JPG

100일 이벤트로 받은(그리고 주고 있는) 40제 전설..

이걸 빨리 껴야 제 쾅쾅쾅이 더 쌔질텐데요 ㅋㅋ

열렙해야겠습니다 ㅎㅎ

30제 영웅 무기라도 끼면 훨씬 쌜테니까요

Comment '3'
  • ?
    설레임 2016.05.23 13:51
    우루쭈쭈님 축하합니다! 랜덤 포인트 20 점에 당첨되셨습니다.
  • ?
    잌뮤 2016.05.23 15:41
    이펙트는 예쁜 것 같음
  • ?
    센푸지마이토 2016.06.06 02:21
    실제로 게임에서 보면 어떤지 모르지만 이렇게 스샷으로 볼떼는 별로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그외 [공지] 제목 앞에 말머리로 게임명을 입력해주세요. 온라이프 04.25 95930
55012 온라인게임 [던파]오랜만에 님누몇 태미 05.29 850
55011 패키지게임 [오버워치] 재밌네여! 완전 푹빠져서 하고있어요~ ㅎ 1 kylekhn 05.29 1183
55010 온라인게임 [던파] 넥슨 캐시 받으려고 키우는 캐릭 ㅋㅋ 라요 05.28 1541
55009 온라인게임 [다크에덴] 보스이벤트 ㅇㅅㅇ 2 하늘연가™ 05.28 1400
55008 온라인게임 [메이플2] 강강비 신세 반전 노려봅니당.. 방가랑 05.27 1671
55007 온라인게임 [천년호] 오픈했다길래 좀 해봤는데 라요 05.27 2271
55006 온라인게임 [던파]렝거 관통이 이렇게 잘떴나요? 1 매생이 05.27 1362
55005 온라인게임 [던파] 닼나 렙업중! 유물주세요 ㅠ 쩜이4 05.27 956
55004 온라인게임 [wow] 군단 베타 7 참새 05.26 1742
55003 온라인게임 [블레스] 100일도 어느새 20일이 더 지났네요 우루쭈쭈 05.26 1549
55002 온라인게임 [던파] 이틀 후면 주말! 라요 05.26 1376
55001 온라인게임 [다크에덴] 힐슬키우고 있어요 9 하늘연가™ 05.25 3573
55000 온라인게임 [던파] 잘 크고 있는 월남스타쯔엉 라요 05.24 1961
54999 온라인게임 [던파] 스팩업좀 했으니 님누몇 3 과다출혈 05.24 1215
54998 패키지게임 [킹오브파이터즈14]한글판 실기 플레이영상 2 title: 절대지팡이Lv40WATAROO 05.23 1290
» 온라인게임 [블레스] 버서커 스킬 이펙트 3 우루쭈쭈 05.23 1487
54996 온라인게임 [FF14] 개편되는 리미트 브레이크 이펙트 안세 05.23 2065
54995 패키지게임 [바이오하자드 엄브렐라 코프스]20주년 기념 신작 트레일러 1 title: 절대지팡이Lv40WATAROO 05.23 914
54994 온라인게임 [카스2] 보급창고에서 잘숨었습네다 1 수석코치 05.22 1239
54993 온라인게임 [던파] 400만 팟 아시는분? 2 그냥가자 05.20 2824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30 31 32 33 34 35 36 37 38 39 ... 2785 Next
/ 2785
레볼루션을 넘어서는 흥행을 할 것 같다!
bar
89 (40%)
레볼루션과 비슷하거나 조금 못미치는 흥행을 할 듯...
bar
15 (6%)
거품이 좀 있는 것 같으나 이름값이 있어서 중박은 칠 것 같다.
bar
60 (27%)
막상 뚜껑을 열면 기대에 많이 못미쳐 쪽박이 날 듯하다.
bar
28 (12%)
잘 모르겠다.
bar
21 (9%)
기타
bar
7 (3%)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