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조회 426 추천 0 댓글 0

20201119_005540.png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리니지2M은 매번 대규모 업데이트 전에

리니지2Mc의 밤이라는 공식 방송을 통해 자세한 소식을 안내하는데요

정보 공유의 목적도 있지만 생방송 시청자 수 돌파 등을 통해

다양한 생방송 보상도 준비되어 매번 생방송 시간대면

우편함이 엄청나게 쌓였다죠 ㅋㅋ


이번에도 동일할 것으로 보이며, 스페셜 게스트가 아직 공개되지 않았기에

스페셜 게스트를 기대하는 맛도 있을 것 같습니다.


자유게시판

포인트 안내 - 글 작성: 2 / 댓글 작성: 1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대장게임 & 도둑게임 & 생존게임 15 온라이프 01.16 150982
184263 린투엠 사전예약 공유 이벤트 끝나기전에 ㄱㄱ 빈병수집가 11.21 461
184262 섀도우 아레나 트리오모드 재미있네요 푸른하늘게임하나 11.20 503
184261 이제 다음주면 업데이트 기무라준 11.20 401
184260 이번 푸쉬보상 덕에 기분이 좋습니다 기무라준 11.19 279
184259 와 신화클래스 미쳤네..ㄷㄷ 하수구성대 11.19 490
184258 뒤늦게 사전예약 했어요 리얼머니 11.19 397
184257 이번 데차 디펜스 게임 캐릭터도 잘 만들었네 만렙스핏 11.19 838
184256 기대되는 린2m 1주년 업데이트 기무라준 11.19 415
» 리니지2Mc의 밤은 꼭 보세요! 두릅나물 11.19 426
184254 별이되어라 대형업뎃하네요. 구름나래 11.18 537
184253 11월25일 얼마 안남았습니다 기무라준 11.18 612
184252 이 이벤트는 25일이 진국인듯? 구름나래 11.17 532
184251 돌잔치는 화려해야겠쥬 ㅎㅎ 하수구성대 11.17 465
184250 삼국지난무 유비 없는 촉나라로 시작하기 만렙스핏 11.17 765
184249 좋은건 나눠야죠 기무라준 11.17 537
184248 1주년이라고 사전예약부터 엄청나군요 두릅나물 11.17 499
184247 리니지2m 기대되는 1주년 업데이트 기무라준 11.16 447
184246 어후 시원시원하네..ㅎㅎ 하수구성대 11.15 492
184245 온프가 아직도 있다니.. 1 1 기인 11.15 509
184244 새로 추가되는거 많네요 구름나래 11.13 556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6 7 8 9 10 11 12 13 14 15 ... 9224 Next
/ 9224
~2021-03-03 (결과 보기)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