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2019.11.25 15:59

유니온도 있음요

조회 168 추천 0 댓글 0

새로운 mmorpg로 유니온도 사전예약에 돌입했습니다.

유니온은 환수 소환과 합체, 변신 시스템을 내세워 차별점을 강조했는데요. 최근 종료된 cbt 평을 들어보면 상당한 호평을 받은 모양입니다.

사전예약보상.PNG

사전예약 보상으로는 3급 공격력보석, 희귀 환수, 귀속마석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환수의 경우 합체로 인한 전투력 증가를 할 수 있는 유니온의 특성상 상당한 메리트가 되겠네요.

이벤트 보상.PNG

추가 이벤트로는 공식카페 가입이벤트 입니다. 카페 가입자 중에 추첨을 통해 최대 갤럭시노트 10+를 지급한다고 하네요. 그 외에는 에어팟, 해피머니상품권, 뿌링클 등과 같은 경품이 있다고 합니다.

사전예약페이지https://union.skylinematrix.com/#section2


자유게시판

포인트 안내 - 글 작성: 2 / 댓글 작성: 1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대장게임 & 도둑게임 & 생존게임 15 온라이프 01.16 126974
183615 드디어 콜오브듀티 모바일에 좀비모드가 열렸네요ㅜㅜ 1 타카 11.27 294
183614 아니 v4 미쳤어~~ 1 행복한나룸 11.27 383
183613 리니지2m 너무 기대 되는데요 하수구성대 11.26 187
183612 [섀도우 아레나] 이번 기회에 유튜버까지 가능한건가..ㅋㅋㅋ 애베베베이 11.26 373
183611 포켓몬고 다시찾아온 커뮤니티데이 !! 보라미유 11.26 237
183610 자자 린검사 준비 되셨죠? 행복한나룸 11.26 343
183609 퍼플에 사람들 진짜 많네요 2 믹딕키 11.26 419
183608 리니지M 클래스케어 2차도 진행했습니다 ㅎㅎ 박스군 11.25 285
183607 리니지2레볼루션 레드다이아 환급을 해준다구요?! ㄷㄷ 애베베베이 11.25 247
» 유니온도 있음요 구름나래 11.25 168
183605 퍼플로 리니지2M 즐기는 거 좋은 듯 harin976 11.22 312
183604 다른 모바일게임 하다가 포켓몬고 하니까 ㅎㅎ 애베베베이 11.22 233
183603 아이온 속의 놀이공원 무혼치 11.22 420
183602 다음 주면 만날 수 있는 광경 하수구성대 11.21 200
183601 리니지M 그랜드 크로스 오픈 전 모집중!ㅎ 박스군 11.21 258
183600 아직도 킹오파올스타에서 철권캐릭이 없는 사람이 있다고? 행복한나룸 11.21 353
183599 일검강호 많이 키웠네요 ㅎ 믹딕키 11.21 303
183598 인기 FPS 레드닷이 론칭했네요!ㅎ 박스군 11.20 196
183597 리니지2M 퍼플로 하면 더 편할 것 같네요. 만렙스핏 11.20 293
183596 리니지m 신규 클래스 육성 생각보다 쉽게 흘러가는군요. 박스군 11.19 333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9183 Next
/ 9183
~2019-12-12 (결과 보기)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