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조회 93 추천 0 댓글 0

1.png

리니지M 테베라스 월드 던전이 12월 6일날 등장한다고 합니다.

월드별 서버 대항전을 펼칠 수 있는 월드 던전이고 사냥을 통해 테베라스만의 특별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곳이라고 해요.

2.png

입장 최소 레벨은 70부터 입니다. 매주 일요일 제외하고 월,화,수,목,금 1시간씩 이용가능하죠.

단, 서버 대항전 승리한 서버는 3시간의 이용시간이 추가된다고 합니다. ㅎㅎ

3.png

입장 방법은 꽤 멋있습니다. 윈다우드 사막 오아시스에 위치한 시간의 균열을 통해 월드 던전 테베라스

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4.png
5.png

테베라스 월드 던전에서는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독특한 몬스터와 장비들 또한 획득 할 수 있다고

합니다. 확실히 리니지M 은 PC와 다른 부분이 다소 있어서 신박하네요.


등장일까지 얼마 남지 않았는데 레벨 70이 안되신다면 지금이라도 빨리 열렙하시길.!


자유게시판

포인트 안내 - 글 작성: 2 / 댓글 작성: 1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대장게임 & 도둑게임 & 생존게임 15 온라이프 01.16 120263
182517 이 캐릭터들 어디서 많이봤다했더니 ㅋㅋ;; 이리드 12.03 92
» 리니지M 테베라스 월드던전 기대 된다. 무둡꾸더용 12.03 93
182515 이정도면 기대해볼만? 깨끗한나나 12.03 950
182514 린투사 부캐 키워야겠네요. 똥똥이 12.03 196
182513 디그스타 꿀팁 아닌 꿀팁 커피중독자 12.03 93
182512 유저 2억명 돌파.. 실화인가.. 하트뿅뿅 12.03 175
182511 요즘 리니지2 하고 있는데 생각보다 많네요. 무혼치 12.03 177
182510 아처 기대되네요 2 갓갓갓벡터 12.03 290
182509 포트나이트 코리아 오픈 2018 라인업 지림;; 마찌마와고찌 12.03 165
182508 냥냥냥~ 흥얼거리게 되는군요 1 코코라바 12.03 232
182507 와우 .. 진짜 엄청 달리는구나 사람들 ;; 너를우왕 12.03 90
182506 마비노기 G23 업데이트 준비하세요 2 화이트리안 12.03 272
182505 안녕하세요. 1 이상한엘리스 12.02 75
182504 블소 하는 중인데.. 하트뿅뿅 12.02 104
182503 리니지2M 인게임 퀄리티가 대박 ㄷㄷ 1 1 똥똥이 11.30 132
182502 데일리판타지 나름 뭐,, 깨끗한나나 11.30 324
182501 포트나이트 이용자 수 2억명 돌파! 구름나래 11.30 110
182500 리니지가 리마스터 되어서 나온다던데.. 무혼치 11.30 161
182499 블소도 그래픽 살짝 리마스터되면 좋겠다 커피중독자 11.30 150
182498 검은강호 필드 사냥 컨텐츠 좋네요! 여물통 11.30 237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9131 Next
/ 9131
무조건 대박칠 듯!
bar
61 (16%)
중박정도는 되지 않을까?
bar
99 (27%)
과한 기대는 금물, 그럭저럭할 듯...
bar
67 (18%)
기대감에 초반 반짝하고 후엔 명맥만 유지할 듯...
bar
64 (17%)
딱 보니까 그냥 망함!
bar
63 (17%)
기타
bar
6 (1%)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