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조회 396 추천 0 댓글 0

진짜 이번 블소2 정보 공개되는 것들 보고 소름 돋았습니다.

모바일로 이정도 퀄리티가 나오나 싶기도 하고요.


1편의 이야기가 끝난 이후의 세계를 다루지만 단순히 뒷 이야기가 아닌

전작과는 완전히 다른 새로운 이야기를 만나 볼 수 있다고 하고


경공을 전투에서 활용하는 등 액션성도 굉장히 높아질 것 같더라고요.

진짜 이번 블소 유니버스 너무 기대됩니다. ㅋ




자유게시판

포인트 안내 - 글 작성: 2 / 댓글 작성: 1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대장게임 & 도둑게임 & 생존게임 15 온라이프 01.16 126937
182246 으앜.. 어서 다음 메인퀘스트 주세요.. ㅜㅜ 배이직 11.14 652
182245 아이온2 나오면 하실생각 있음? 마찌마와고찌 11.13 380
182244 초경량 VR단말 기가라이브~ 2 새싹이 11.13 565
182243 블소 유니버스.. 과연! 서는애 11.13 461
182242 검은강호 사계절 진짜 예쁘네요.. 3 화이트리안 11.13 1001
182241 드디어 최강자 등급 했습니다!! 새싹이 11.13 556
182240 역시 다들 블소에 많이 기대중인가보네요 겜초보찡 11.12 458
182239 블소S 도 빨리 해보고 싶다. 똥똥이 11.12 373
182238 블레이드앤소울2 미디어 쇼케이스 정보 정리 마찌마와고찌 11.12 457
182237 모바일게임에 오픈월드라니.. 2 배이직 11.12 1685
182236 여윽시 카드게임은 반전 맛이쥬~ 새싹이 11.12 549
182235 방치형 꿀맛 느끼려면 워라밸M! 1 안들 11.12 621
182234 뮤온라인H5 경험치 쌓여있는 거 보면 기분이 좋다... 1 화이트리안 11.12 537
182233 온라형들 겜 추천좀 CCoppuun 11.11 552
182232 블소M이 가장 정통파인듯 똥똥이 11.11 577
182231 이야 리니지2도 모바일로 재탄생하는구나 ㅎㅎ 1 구름나래 11.10 698
182230 블레이드&소울2 시네마틱 영상 보고 왔는데. 1 똥똥이 11.10 474
182229 블레이드앤 소울 S 내용 정리(블소 오리지널 캐릭터 SD캐릭터 化) 1 리리스 11.10 424
182228 엔씨소프트 신작 블레이드&소울M 정보 공개 마찌마와고찌 11.09 525
» 블레이드&소울2 미디어 데이 정보 대박.. 똥똥이 11.09 396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66 67 68 69 70 71 72 73 74 75 ... 9183 Next
/ 9183
~2019-12-12 (결과 보기)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