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조회 396 추천 0 댓글 0

bandicam 2018-10-02 10-37-35-416.jpg


뮤 ip를 정식으로 잇는 뮤온라인H5가 사전예약중인데

이번에는 독특하게 HTML5로 만들어져서 사양에 구애받지 않고

어떤 폰 기종에서나 수월하게 돌아갈 것 같습니다.

이미 중국, 대만등에서 매출순위 상위권을 찍은 게임이라고 해서

퀄리티도 믿고있어요 ㅎㅎ

제 폰이 좀 안좋아서 나오는 뮤 시리즈 다 못했었는데

이번에는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서 기분이 좋습니다 ㅋㅋ


bandicam 2018-10-04 09-50-56-290.jpg


사전예약하면 기본적으로 게임아이템을 주는데

추첨으로 주는 선물도 있습니다.. 근데 선물 수준이 ㄷㄷ

정장한벌 새로 맞춰야하는데 혹시 보스정장세트 당첨되지 않을까 괜히 기대해봅니다 ㅋㅋㅋ

대작이라그런지 선물도 대박인듯


자유게시판

포인트 안내 - 글 작성: 2 / 댓글 작성: 1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대장게임 & 도둑게임 & 생존게임 15 온라이프 01.16 120218
182260 제갈량이 이런.. 깨끗한나나 10.11 546
182259 모바일게임 시네마틱 영상 퀄리티가 넘사벽; 1 여물통 10.11 343
182258 최애 과자 으잉 10.11 490
182257 린엠 투사 스킬 아무거나 쓰면 안되더군요. 똥똥이 10.10 214
182256 뭔가 리얼 레이드를 보는 기분 ENATURE2 10.10 840
182255 헬로히어로 에픽배틀 했거나 하던사람은 지금이 기회인듯~ 너에게갈것인가 10.10 192
182254 [현장취재] 2018 롤드컵 예선이 열리는 롤파크에 다녀왔습니다. 1 BkMania 10.10 164
182253 워라밸M 이름 맘에드네용 1 소소한플레이 10.10 329
182252 오크 나오면 어떤 거 키우고 싶으신가요 2 화이트리안 10.09 401
182251 오늘은 뭐 아무것도 안나왔네요.. 깨끗한나나 10.08 368
182250 투사키울땐 꼭 반복퀘! ENATURE2 10.08 311
182249 포트리스M, 모바일로 나온다는데 당신의 선택은? 가을녀자 10.05 288
182248 어피치 vs 네오 승자는? 1 화이트리안 10.05 377
182247 진짜 이건 악마의게임이었는데.. 1 배이직 10.05 533
182246 아이언맨 피규어 한번 노려보세요 1 깨끗한나나 10.04 402
182245 린엠 복귀 적정기 ENATURE2 10.04 233
182244 (영상 포함 재업) 내가 움직이는대로 게임 속 캐릭터가 움직이는 모바일 FPS를 개발중입니다 grimsk 10.03 204
» 뮤온라인H5 최적화는 신경안써도 될듯 갓갓갓벡터 10.02 396
182242 별거 아닌데 재밌음 1 여물통 10.01 357
182241 프렌즈레이싱 이모티콘 좋네요 2 화이트리안 10.01 2008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 9130 Next
/ 9130
무조건 대박칠 듯!
bar
61 (16%)
중박정도는 되지 않을까?
bar
99 (27%)
과한 기대는 금물, 그럭저럭할 듯...
bar
67 (18%)
기대감에 초반 반짝하고 후엔 명맥만 유지할 듯...
bar
64 (17%)
딱 보니까 그냥 망함!
bar
63 (17%)
기타
bar
6 (1%)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