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3043 추천 0 댓글 0


어센던트 원 아틀라스 플레이영상이라는데 ㅋㅋ 중간에 페가수스 고공비행하는거

왤케 재밌어보이냐

솔직히 지금까지 나왔던 RTS게임들 보면 대부분 공중에서 미사일이 떨어진다거나

스킬이 떨어진다거나 하는 경우는 있었어도

영웅이 직접 날아다니면서 공격하는 경우는 없었던거같은데

이런면은 되게 신박하네ㅋㅋㅋㅋㅋ

7.PNG

그리스로마신화 세계관을 배경으로 만든게임이라 어릴때 미리 책이나 만화로 접했던

익숙한 영웅들 이름도 많이 보이고.. 그래픽도 워낙 짱짱하게 잘뽑혀서 기대중임 ㅎㅎ

맵이 세로로 되어있는 RTS는 처음해보는데 빨리 조작감좀 느껴보고싶다


자유게시판

포인트 안내 - 글 작성: 2 / 댓글 작성: 1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대장게임 & 도둑게임 & 생존게임 15 온라이프 01.16 119690
182197 붉은달의 습격 재밌네영 1 화이트리안 09.14 384
182196 린엠 투사로 달려본다 ENATURE2 09.14 1457
182195 엥 테이베르스 너프됐넹 1 뿡빵이 09.13 371
182194 와 삼국지M 이거 한일전 하네요 ㅋㅋ 깨끗한나나 09.13 1040
182193 오늘 나온 마프독 ENATURE2 09.13 243
182192 갤가돗 누님.. 너무 아름답자너~ 배이직 09.13 469
» 난 왜 페가수스밖에 안보이지.. 뿡빵이 09.12 3043
182190 내일이네요 뮤 레전드 업뎃 1 깨끗한나나 09.12 2107
182189 무협 장르를 좋아한다면 최근 오픈한 천애신서 추천 무둡꾸더용 09.12 352
182188 포트나이트 보드게임 나왔네요 ㅋㅋ 똥똥이 09.12 212
182187 KT에서 와이브로 쓰고 계신분 확인!! 아니저거를 09.12 613
182186 린엠 드디어 공개된 신직업 ENATURE2 09.12 233
182185 [아스텔리아] 아스텔리아 오랜만에 PC MMORPG 나오나요 ㅋㅋㅋ 갈푸스 09.11 460
182184 게임속 인연 발전과정 ENATURE2 09.11 302
182183 와 진짜 오랜만이다.. 아직 있어서 다행이네요 몽몽♥닉쿤 09.11 463
182182 경험치합산 할까말까 ENATURE2 09.10 262
182181 웹게임이 확실히 피로감도 적고 좋은듯 1 뿡빵이 09.10 417
182180 이거 영상 봤는데, 깨끗한나나 09.07 353
182179 나츠 신규강림 나왔네용 1 화이트리안 09.07 388
182178 키메라는 뭐 거의 필수로 올리는 신수 깨끗한나나 09.07 27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8 9 10 11 12 13 14 15 16 17 ... 9122 Next
/ 9122
~2018-11-27 (결과 보기)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