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2018.07.12 21:29

신무월 론칭 후기

조회 97 추천 0 댓글 0

Screenshot_20180710-165739.jpg

기다리던 신무월:DIVINE 가 론칭되어서 바로 해봤습니다.



Screenshot_20180711-005125.jpg

일러스트는 물론 성우진까지 완전 취향 저격이라 많이 기다렸던 게임이거든요.

오픈 시간에 딱 맞춰서 해야지!! 했는데 늦잠자서 몇시간 늦게 하긴 했는데.


확실히 대박입니다. ㅋㅋ



Screenshot_20180711-010918.jpg

일러스트 말고 솔직히 3D모델링은 별로일거라 생각했는데 3D 모델링에서도 2D 일러스트 느낌을 꽤나

잘 살려서 볼만합니다. 게임이 복잡하지도 않고 서브 스토리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메인 스토리 말고도 서브 스토리 감상하는 것도 재밌어요.


다만 SSR 하나도 안나와서 그건 좀 아쉽다는 ㅠㅠ




자유게시판

포인트 안내 - 글 작성: 2 / 댓글 작성: 1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대장게임 & 도둑게임 & 생존게임 15 온라이프 01.16 116048
182071 오늘도 고통받는 테오 ㅋㅋ new 갓갓갓벡터 07.17 11
182070 카스온라인 좀비모드가 많이 개편되었네요. new 똥똥이 07.17 27
182069 오~ 매크로가 기본 장착 된 게임인가? 신겜나왔네요. new 갓갓갓벡터 07.17 27
182068 파판14에 나온 새로운 레[이드 +_+ new 배이직 07.16 182
182067 영원한 7일의 도시 색채 축제 이벤트 소식 마찌마와고찌 07.14 78
182066 캐주얼 낚시게임 하나 나오네요. 똥똥이 07.13 84
182065 이설은? 예쁘다! 3 1 update 아니저거를 07.13 1213
182064 온라인삼국지2 지역별, 레벨별 수배서 퀘스트 정보! 잘좀하자 07.12 71
» 신무월 론칭 후기 똥똥이 07.12 97
182062 제이크 이즈 백! 갓갓갓벡터 07.12 106
182061 안타라스 꿀팁 나왔네요 무둡꾸더용 07.12 100
182060 배틀오브소울즈 리마스터 하네요. 똥똥이 07.12 60
182059 와 용병도 있네 ㅋㅋ 뿡빵이 07.11 270
182058 가로세로 가로세로~ 머릿속에 계속 맴돌아요.. 1 화이트리안 07.11 197
182057 음양사 신섭 키울까말까 고민되네요 뿡빵이 07.10 224
182056 리마스터로 돌아오는 배틀오브소울즈 마찌마와고찌 07.10 88
182055 아키에이지에 신규지역이 업데이트됐네요 ㅎㅎ 1 1 화이트리안 07.10 177
182054 군단 모집을 이래서 열심히 하는가봐요 잘좀하자 07.10 143
182053 오 4년만에 챕터7 업데이트 소식! 1 갓갓갓벡터 07.10 271
182052 아인이 부족하던 찰나 무둡꾸더용 07.10 156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9104 Next
/ 9104
~2018-07-31 (결과 보기)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