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조회 467 추천 0 댓글 0

1.PNG
ㄻㄴㄹ.PNG


음양사 이번에 1주년이라고 신섭나오는데

그동안 식신도 많이 모아놨겠다 기존에 해왔던대로

빡세게 어흔작 스작 쫄작 쫓기듯 하면서 다른유저들 꽁무니 쫓는거 그만하고

신섭에서 뉴비들이랑 사전보상받고 느긋하게 꽁냥대볼까 생각중이네요ㅋㅋ

워낙 성우들도 열일중이고 일러레들도 귀여운 식신들 많이 만들어내서

계속 하게 되는 게임인듯 ㅎ0ㅎ


자유게시판

포인트 안내 - 글 작성: 2 / 댓글 작성: 1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대장게임 & 도둑게임 & 생존게임 15 온라이프 01.16 120276
182047 배틀오브소울즈 리마스터 하네요. 똥똥이 07.12 281
182046 와 용병도 있네 ㅋㅋ 뿡빵이 07.11 545
182045 가로세로 가로세로~ 머릿속에 계속 맴돌아요.. 1 화이트리안 07.11 419
» 음양사 신섭 키울까말까 고민되네요 뿡빵이 07.10 467
182043 리마스터로 돌아오는 배틀오브소울즈 마찌마와고찌 07.10 278
182042 아키에이지에 신규지역이 업데이트됐네요 ㅎㅎ 1 1 화이트리안 07.10 387
182041 군단 모집을 이래서 열심히 하는가봐요 잘좀하자 07.10 318
182040 오 4년만에 챕터7 업데이트 소식! 1 갓갓갓벡터 07.10 631
182039 아인이 부족하던 찰나 1 무둡꾸더용 07.10 415
182038 신무월 드디어 나오네요 ㅠㅠ 똥똥이 07.09 275
182037 던파 인파가 생각보다 어렵구나.. 깨끗한나나 07.09 458
182036 메이플2 전직 경험해보긔~ 1 배이직 07.09 417
182035 후카는 다들 받으셨나요 ENATURE2 07.09 239
182034 나이츠크로니클) 갖고 싶다 모리안.. 2 여물통 07.09 546
182033 야망 플레이 솔직후기 1 뿡빵이 07.06 405
182032 붕괴3rd 신규 업데이트 및 이벤트 정보 마찌마와고찌 07.06 253
182031 종말이 다가온다 ENATURE2 07.06 386
182030 새벽의 빛 업데이트까지 달립니다 2 여물통 07.06 379
182029 오랜만에 재밌게 하고 있네요 모바일 게임을.. 깨끗한나나 07.05 654
182028 마비노기 특성 업데이트 기대되네요 1 화이트리안 07.05 614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 9132 Next
/ 9132
무조건 대박칠 듯!
bar
61 (16%)
중박정도는 되지 않을까?
bar
99 (27%)
과한 기대는 금물, 그럭저럭할 듯...
bar
67 (18%)
기대감에 초반 반짝하고 후엔 명맥만 유지할 듯...
bar
64 (17%)
딱 보니까 그냥 망함!
bar
63 (17%)
기타
bar
6 (1%)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