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 17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중!
조회 448 추천 0 댓글 0

진짜 차승원씨 나오는 것 보면 멋있기도 하고 코믹스럽기도 하고... 

게다가 이 기럭지에서 나오는 포스와 간지..ㄷㄷ

예전에 영화나 드라마에서도 멋있기도 재밌기도 했던 분이라 엄청 좋아하는 배우분인데,

이번에 삼국지M 모델로 나왔더군요 ㅎㅎ

유툽보다가 봤는데, 조조라는 이미지가 너무 잘 어울리는... 콧 수염도 그렇고.. 캐스팅 대박..

bandicam 2018-05-14 16-34-00-636.jpg

안그래도 친구 덕분에 삼국지M 간간히 하고 있는데,

인기순위에서 떨어지지도 않고 사람도 많아서 의아했는데 플레이 해 보니,

확실히 재미는 있네요..ㅎㅎ 사람많은 이유가...

이번에 관도대전이라는 컨텐츠가 정말 핫 한데, 전투력 상위 20위 연맹들이 싸우는 컨텐츠다 보니

진짜 스케일 자체가 남다른 듯.. 게다가 상금 200만원 까지 걸려있어서 1등 할만 할 듯 합니다...ㅎㅎ


자유게시판

포인트 안내 - 글 작성: 2 / 댓글 작성: 1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대장게임 & 도둑게임 & 생존게임 15 온라이프 01.16 118542
181948 총사 사전예약 다들 하셨나요?? 구구까까까꼬 05.23 269
181947 던파 에픽 진심 잘나오긴 하네요 ㅋㅋ 깨끗한나나 05.21 409
181946 전략 게임 좋아하시는 분~ 엠파이어 오리진 같이해요 ㅎㅎ 짬뽕사죠 05.21 314
181945 영웅삼국지 해보고 온 후기 무둡꾸더용 05.20 275
181944 린엠 아툰서버에서 시작하실 분 있나요. 똥똥이 05.18 267
181943 화살표 징글징글하네 ㅋㅋ 1 뿡빵이 05.18 377
181942 이런 오펜스 게임도 괜찮아 보이는 듯 깨끗한나나 05.17 398
181941 렐릭 신의노래에 드디어 섭통합이? 아니저거를 05.17 371
181940 사쿠라대전 PvP고급정보 입수 무둡꾸더용 05.17 204
» 조조랑 이미지 너무 잘어울리는 듯 깨끗한나나 05.16 448
181938 리니지m 디데이가 이거였나 보네.. 박스군 05.15 307
181937 리니지M 총사가 나온다네요 똥똥이 05.15 453
181936 흠 이건 언제쯤 나오려나.. 1 1 깨끗한나나 05.15 472
181935 던파 오랜만에 들어와서 에픽로드 해봤는데 깨끗한나나 05.12 526
181934 리볼버 캐논을 꼭 해야하는 이유 무둡꾸더용 05.11 254
181933 유저가 타노스로 변하는 포트나이트 1 무둡꾸더용 05.08 394
181932 환상의 섬 플레이 리뷰 무둡꾸더용 05.04 378
181931 영웅삼국지 원스토어에 출시했었네요. 1 무둡꾸더용 05.03 242
181930 이거 해본 사람 있어요???? 미스터MC 04.27 408
181929 가볍게 즐기는 게임~ 끄래용 04.23 325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 9115 Next
/ 9115
~2018-10-27 (결과 보기)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