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기사.jpg

에픽게임즈(대표 팀 스위니)는 자사가 개발하고 무료로 서비스 제공 중인 '포트나이트 배틀로얄(Fortnite Battle Royale)'의 출시 100일에 맞춰 기념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100일간 포트나이트의 전 세계 사용자 수는 4,000만 명을 넘어섰고, 동시에 게임을 즐기는 접속자는 175만 명을 돌파했다. 이는 약 한 달 전인 2017년 12월 초와 비교했을 때 사용자 수 1,000만 명, 동시접속자 수 45만 명이 증가한 수치다. 

함께 공개된 인포그래픽의 내용에 따르면, 5,700억 발이 넘는 총알이 발사되었고 300억 개가 넘는 건축 구조물들이 지어졌으며, 글라이더는 57억 번 가까이 펼쳐졌다. 그리고 지금까지 1억 2천만 명이 넘는 최후 승리자들이 배출됐다. 

원문: 인벤


와 포트나이트가 진짜 대세인가보네요.

얼마전 사용자 3천만 넘었다고 들은것 같은데.. 이젠 4천만 까지 돌파하다니..

동접은 게다가 175만명 이라고 합니다.ㄷㄷ 성장세 진짜 역대급인 게임인 것 같습니다.

최근 국내 출시 하기전 사전예약도 진행하는 소식을 들었는데 이런 상승세에 국내에 정식 출시가 되면

배그는 걍 따라잡히겟네요.. 역시 에픽게임즈의 저력.. 무섭습니다.





자유게시판

포인트 안내 - 글 작성: 2 / 댓글 작성: 1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대장게임 & 도둑게임 & 생존게임 15 온라이프 01.16 120238
181785 모바일 MMORPG 시그널 이거보니까 기대되네요. 무둡꾸더용 01.15 385
181784 린엠 200일 던전 드랍률 괜찮네요 똥똥이 01.13 401
181783 귀여움과 섹시함을 합친 매력의 소유자 무둡꾸더용 01.12 448
181782 테라m 길드전장을 해봤습니다 순류 01.12 477
» 조만간 배그 포트나이트에게 따라잡히겠네요. 무둡꾸더용 01.12 453
181780 오랜만에 재밌는 게임 해보겠네요 미스터MC 01.12 423
181779 치킨은 공짜가 맛나지 신나게달려 01.12 446
181778 더 이상 딱히 배울 스킬이? ENATURE2 01.11 441
181777 배틀오브소울즈 괜찮다고 해서 해봤는데 똥똥이 01.11 341
181776 벌써 10년.. ENATURE2 01.11 332
181775 퍄~ 살육기병 쥬아욧 짬뽕사죠 01.11 319
181774 드래곤네스트m 진짜 재밌네요 순류 01.11 936
181773 린엠 200일 기념 상자 정말 마음에 듭니다 똥똥이 01.10 390
181772 시그널 공개된 영상 리뷰 ENATURE2 01.10 347
181771 와 에이핑크가.. 순류 01.10 571
181770 지금 사전예약 하고 있네요ㅋㅋ 미스터MC 01.10 331
181769 200일 기념 상자깡 ENATURE2 01.10 357
181768 리니지m 200일 기념품 받아가세요 ㅋㅋ 하수구성대 01.10 353
181767 일러좋은 그림노츠 신나게달려 01.10 426
181766 린엠 행운상자 하루 남았습니다. 똥똥이 01.09 348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37 38 39 40 41 42 43 44 45 46 ... 9131 Next
/ 9131
무조건 대박칠 듯!
bar
61 (16%)
중박정도는 되지 않을까?
bar
99 (27%)
과한 기대는 금물, 그럭저럭할 듯...
bar
67 (18%)
기대감에 초반 반짝하고 후엔 명맥만 유지할 듯...
bar
64 (17%)
딱 보니까 그냥 망함!
bar
63 (17%)
기타
bar
6 (1%)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