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조회 378 추천 0 댓글 0

KakaoTalk_20170713_195825326.jpg

마피아 리벤지가 오픈해서 튜토리얼 해보니까 재밌더라고요

우편함에 고급 총기들을 주길래 바로 장착하고

실시간 PVP 모드 플레이를 해보았죠 


KakaoTalk_20170713_195825778.jpg

이래뵈도 예전에 건슈팅 게임좀 했었는데

당연히 이기겠지 하면서 자신감이 가득 ^^7

하지만... 결과는...


KakaoTalk_20170713_195826198.jpg

간발의 차이로 져버림 ㅠㅠ

상대도 엄청 잘하더라고요 절대 제가 못해서가 아님 ㅎㅎ


KakaoTalk_20170713_195826539.jpg

상대보다 점수는 높은데 져버렸음ㅋㅋㅋㅋ

전투가 끝나고 상세 정보를 파악할 수 있어서

무엇때문에 졌는지 어느정도 파악이 되네요

한동안 이 게임만 붙잡고 있을수도... 흥겜의 냄새가 납니다


자유게시판

포인트 안내 - 글 작성: 2 / 댓글 작성: 1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대장게임 & 도둑게임 & 생존게임 15 온라이프 01.16 120207
181360 음양사 일 진짜 잘하네요 skypemale 07.21 632
181359 양띵님 카스도 하시네여 ... ?! 픽키 07.20 549
181358 티저로 공개된 아이유 신곡이 21일에 본편으로 공개ㄷㄷ 걸프 07.20 481
181357 맵은 정말 잘만들었는데.. 잘.. 만들..었...ㄴ.. 누르즈 07.19 617
181356 이번에 아이유 신곡 티저 영상이 공개되었네요 걸프 07.19 476
181355 카카오프렌즈들로 구성된 모바일 레이싱게임 나올듯 누르즈 07.18 496
181354 간만에 영화보러 갔더니 팝콘에도 음양사가ㅋㅋㅋ 걸프 07.18 618
181353 네추럴한 무늬목주방가구 부엌인테리어 디쟌써녕 07.17 359
181352 현재 카스 스튜디오모드 추천수 1위 맵 해봤음 걸프 07.17 471
181351 성우라는 직업은 정말 천의 목소리 같아요 누르즈 07.17 446
181350 신작 모바일게임 에이지오브클랜 해봤습니다. 무둡꾸더용 07.14 323
181349 키작남들 힘내세요 1 qkrtjdgur9 07.14 385
181348 프리스타일2 iOS 드디어 나왔네요 마찌마와고찌 07.14 305
181347 스튜디오 모드 오픈했어서 플레이해봤어요 누르즈 07.14 618
181346 최근의 팀 CSL 코스프레 퀄리티.jpg 걸프 07.14 415
» 오늘 마피아 리벤지 정식 오픈했다고 해서 누르즈 07.13 378
181344 청순 아이돌 에이핑크 권력 모델로 뽑혔네요 아랑비랑 07.13 417
181343 드디어 열려서 해보고 싶었던 맵 해봤음ㅋㅋ 누르즈 07.13 413
181342 현재 카스온라인 커뮤니티 상황 걸프 07.12 394
181341 1년 금방가네요~ 은하철도곱곱곱 07.12 26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58 59 60 61 62 63 64 65 66 67 ... 9130 Next
/ 9130
무조건 대박칠 듯!
bar
61 (16%)
중박정도는 되지 않을까?
bar
99 (27%)
과한 기대는 금물, 그럭저럭할 듯...
bar
67 (18%)
기대감에 초반 반짝하고 후엔 명맥만 유지할 듯...
bar
64 (17%)
딱 보니까 그냥 망함!
bar
63 (17%)
기타
bar
6 (1%)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