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조회 74 추천 0 댓글 6

루리웹에서 몇번 봤던 게임인데 국내에서도 서비스 준비중인가보네요

이거 일본 게임인데도 국내에 먼저 하는 사람들도 좀 있는 것 같고

유저 한글패치도 돌아다니는것 같은데 혹시 먼저 플레이해보신분 계실까요??

클베 공식 홈페이지에 있는 정보가 저 티징영상 하나뿐이라 정보가 없네요

근데 영상 분위기 하나는 정말 좋은듯

성우 목소리도 잘 어울리고 말이죠


ps 캐릭터 소개 영상 하나 새로 나왔네요!


Comment '6'
  • profile
    WATAROO 2016.11.28 11:16
    일본도 먼저했는데 이미 게임성부터 노잼이라 흥하기힘들듯
  • 지하드라이브 2016.11.28 13:47
    #WATAROO
  • 설레임 2016.11.28 13:47
    #지하드라이브
    지하드라이브님 축하합니다! 랜덤 포인트 20 점에 당첨되셨습니다.
  • ?
    91ykh 2016.11.28 13:56
    약간 마영전 + 클로저스 느낌이라 취향에 맞아서 그런건지
    저는 일섭에서 재밌게 했었는데...
  • 지하드라이브 2016.11.28 16:45
    #91ykh
    맞아요 그런 느낌이에요!
  • ?
    잘좀하자 2016.11.30 14:25
    클로저스는 해봤는데 이거 계속 나온다했다 안나오고 한거 아니에요?

자유게시판

포인트 안내 - 글 작성: 2 / 댓글 작성: 1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대장게임 & 도둑게임 & 생존게임 14 title: 절대지팡이Lv40온라이프 01.16 96447
181185 킹오브킹즈 명예의전당... new 불타는심장 12.02 27
181184 아테나 스킨질름 ㅋㅋ 4 new 아구 12.01 142
181183 하이퍼 유니버스 스샷만보고 던파 같은건줄 알았는데 초식불곰 12.01 42
181182 하이퍼유니버스 같이 하실분 title: 크로우1(블로거만 구입가능)9timez 11.30 31
181181 하이퍼유니버스 해봤습니다. 3 1 미카마카 11.30 145
181180 콤보삼국 노숙캐릭터 쓸만한 것 같은데요? 올나이트 11.30 36
181179 킹오브킹즈 무한회랑 20층 ㅠㅠ 불타는심장 11.29 50
181178 삼국지 게임 삼국블레이드 사전등록 떳습니다. 리자드드 11.28 132
181177 콤보삼국 스킬판정에 대해 올나이트 11.28 41
» 소울워커 해보신분 있나요? 6 지하드라이브 11.28 74
181175 온라이프 과거 4 2 이상한엘리스 11.25 121
181174 처음보는사람들태반이네. 8 1 데몬 11.25 109
181173 킹오브킹즈 광명 전설영웅 대천사 스킬 레벨업 반들반들 11.25 78
181172 마비노기 스킬수련 개꿀이네요 미카마카 11.25 127
181171 ㅠㅠ 라도니 11.25 36
181170 블레이드 앤 소울 무료화 1 1 련이 11.24 276
181169 클래시오브킹즈 이제 영웅까지 약탈 가능하네요 ㄷㄷ 짬뽕사죠 11.23 91
181168 좀 화려한대? 올나이트 11.23 93
181167 50레벨~!!!! 2 1 title: 매니저 아이콘수영낭자팬 11.22 139
181166 꼭~ 조폭영화 패싸움 장면 보는 듯한. ㅋㅋ 반들반들 11.22 104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9060 Next
/ 9060
접속이 쉽고 간단하고 빨라서
bar
32 (35%)
그냥 재밌어서
bar
8 (8%)
게임을 하고 싶은데 시간이 별로 없어서
bar
7 (7%)
친구 및 지인들과 어울리기 위해
bar
3 (3%)
다른 플랫폼 게임에 질려서
bar
4 (4%)
쉽게 시작하고 쉽게 접을 수 있어서
bar
14 (15%)
돈이 별로 안들어서
bar
5 (5%)
기타
bar
16 (17%)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