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2016.11.12 13:06

블랙핑크??

profile
조회 280 추천 1 댓글 1

와이지 블랙핑크 노래를 처음 들어봤는데

투애니원 같은 느낌적인 느낌은 나만 그런걸까요?ㅎㅎㅎ

Who's 난부자다

profile
제일좋아하는여자
- 현아

요즘하는게임
- 클래시로얄
Comment '1'
  • ?
    초식불곰 2016.11.13 19:19
    개인적으로 별로.. 특히 휘파람은 진짜 못듣겠더라구요
    투애니원에 비비려면 아직 한참 멀었는거같아요 ㅋ

자유게시판

포인트 안내 - 글 작성: 2 / 댓글 작성: 1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대장게임 & 도둑게임 & 생존게임 14 온라이프 01.16 100676
181165 좀 화려한대? 올나이트 11.23 221
181164 50레벨~!!!! 2 1 title: 매니저 아이콘수영낭자팬 11.22 234
181163 꼭~ 조폭영화 패싸움 장면 보는 듯한. ㅋㅋ 반들반들 11.22 218
181162 모바일게임 킹오브킹즈 추천해봐요 잘좀하자 11.18 246
181161 리바운드 보다 문득 생각남 가을녀자 11.17 257
181160 올 상반기에 나왔던 ZEN 정보까지 루머 종합 2 헬로짱 11.17 201
181159 이달이랑 저번달 게임값으로 40은 쓴듯 WATAROO 11.17 228
181158 헬로루시아 쿠폰 공유해봐요 마찌마와고찌 11.16 338
181157 몬슈리 모델이라는데 개귀염 ㅎ 아구 11.16 432
181156 실시간 PVP전투 가능한 킹오브킹즈 반들반들 11.15 246
181155 인도에서 가장 핫한 RPG 국내 오픈! 서독 11.15 277
181154 요즘 모바일게임 어떤거 괜찮나요? 1 RyanRyan 11.15 248
181153 메이플스토리M 사전예약 쿠폰 한장 드립니다. 1 1 9timez 11.14 219
181152 님들 최대 몇대까지 때려봄? 올나이트 11.14 261
» 블랙핑크?? 1 1 난부자다 11.12 280
181150 콤보삼국 정식 출시 앞두고 사전예약 중! 가을녀자 11.11 225
181149 실농과 겜농 차이? 1 올나이트 11.11 310
181148 남자의눈물 -> 이카니에즈 로 변경입니다! 1 이카니에즈 11.11 212
181147 가디스 최근 근황 플레이 후기 1 마찌마와고찌 11.10 330
181146 캐릭터 완전 귀여움 ㅋㅋㅋ 올나이트 11.09 246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3 4 5 6 7 8 9 10 11 12 ... 9066 Next
/ 9066
난 여전히 스타를 하고 있다!
bar
67 (20%)
이번에 다시 시작할 것이다.
bar
50 (15%)
주위에서 하면 같이 해볼 생각이다.
bar
42 (12%)
옛 추억때문에 일단 한두 번 정도는 해볼 생각이다.
bar
98 (29%)
별 관심없다.
bar
53 (16%)
기타
bar
19 (5%)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