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오랜만에 프리스타일2 접속해봤는데

완전 전봇대 되었다 ㅋㅋㅋ

골도 못넣어 심지어 ㅠㅠㅠ

스카이 훅슛 연습하기 ㅠㅠㅠ

흑흑 ㅠㅠㅠ 빨리 감을 찾아야 겠어요 ㅠㅠ

FS2ScreenShot_20161104_170004.jpg


자유게시판

포인트 안내 - 글 작성: 2 / 댓글 작성: 1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대장게임 & 도둑게임 & 생존게임 14 온라이프 01.16 114190
181100 남자의눈물 -> 이카니에즈 로 변경입니다! 1 이카니에즈 11.11 582
181099 가디스 최근 근황 플레이 후기 1 마찌마와고찌 11.10 548
181098 캐릭터 완전 귀여움 ㅋㅋㅋ 올나이트 11.09 361
181097 정식 오픈이 코앞! 마지막 사전등록 기회! 요다: 데바 산그램! 서독 11.08 371
» 프리스타일2 올만에 하니.. 감각 다 잃었음 ㅠㅠ 1 반들반들 11.04 424
181095 신개념 전략게임 킹오브킹즈 대규모 프리미엄 사전등록 중~ 반들반들 11.03 465
181094 I5 6600K & FX8300 오버워치 게임성능 / CPU 사용량 리뷰 1 헬로짱 11.02 362
181093 요다: 데바 산그램 사전등록 개시! 서독 11.01 427
181092 아 블로그 또 스샷 안올라가지냉 .. 3 WATAROO 10.31 383
181091 우아아.. 소재가 좋으니 바로 뜨는군요..! 1 남자의눈물 10.29 433
181090 박진영 오래간만에 힘좀 쓴듯 하네여 1 미카마카 10.26 819
181089 2주전에 티볼리에어 삿슴당 8 2 김우성 10.25 510
181088 오랜만에 왔습니다 ㅎㅎㅎ 2 1 H7 10.21 342
181087 이제 막 시작한 갓린이 입니다. 2 1 91ykh 10.19 569
181086 던파온 추천교환하실분! 9timez 10.18 616
181085 아덴이 구글 스토어에도 출시되나 봅니다 ENATURE2 10.17 462
181084 여기가 자유게시판인지 알바게시판인지.... 5 title: 매니저 아이콘수영낭자팬 10.16 469
181083 양산형 게임 이후 몰락한 국내온라인게임 불량회원돌려막기 10.14 725
181082 실시간 전략게임 워스톰 아낙수나 10.12 447
181081 워스톰 초반 플레이 리뷰 하수구성대 10.02 606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38 39 40 41 42 43 44 45 46 47 ... 9097 Next
/ 9097
넷마블
bar
4 (2%)
컴투스
bar
7 (4%)
펄어비스
bar
41 (26%)
넥슨
bar
17 (11%)
엔씨소프트
bar
19 (12%)
웹젠
bar
3 (1%)
그라비티
bar
7 (4%)
기타
bar
56 (36%)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