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5] 한글자막 플레이 영상 및 게임정보 총정리 (5727) 게임영상 (한글)

[메인]이미지.jpg

 

게임소개.jpg

 

 

이미지1.jpg

 

'GTA5'는  '락스타 노스'가 개발하고 '락스타 게임스'가 퍼블리싱하는 '오픈 월드형 액션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지난 2008년 출시된 'GTA4' 이후 약 5년만에 발표되는 정식 후속작이죠. 혁신적인 게임성과 폭력게임의 대명사라는
칭찬과 비난을 동시에 받았던 GTA 시리즈. 그래서였을까요? 이번 5편을 기다리는 게이머들의 기대치는 유독 높은 편입니다.

지난 9일  '락스타 게임스'는 자사 홈페이즈를 통해 신규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4분 50초 가량의 이번 영상에서는 게임의 전반적인 규모 및 콘텐츠를 세세하게 보여주는 것이 인상적인데요.
본 포스팅을 통해 지금까지 공개된 GTA5 게임 정보 및 '올해의 게임상' 유력한 우승 후보의 실체를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소제목0.jpg

 

 

 

소제목1.jpg

이미지3.jpg

 

락스타 게임즈는 'GTA5' 제작 과정에서 '사상 최대 규모의 오픈월드형 게임'이 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쉽게 말해 'GTA5'의 월드는 '레드 데드 리뎀션''GTA 산 안드레아스', 'GTA4'를 합한 것보다도 그 규모가 크다고 하는군요.

이번 5편에서는 전작과 비교해 다양한 월드가 구현된 점이 눈에 띕니다.

지난 '산 안드레아스'에서 등장했던 삼림 지대와 농지, 군사지역 등은 여전히 건재하고,

추가로 강과 해변가, 사막까지 추가로 구현되어 눈길을 끌었습니다. 

숲 속에는 다양한 야생 동물들이 서식하고, 바다에는 다양한 물고기들이 플레이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직접 수중 속을 탐험할 수 있고, 그 과정에서 바다 밑에 위치한 보물상자를 찾아낼 수도 있죠.

 

이미지2.jpg

 

이미지4.jpg

 

전작과 비교해 진화된 부동산 시스템도 특징입니다.

플레이어는 거주지와 주차장, 각종 주식 등 다양한 사업부지를 구매할 수 있는데, 이를 통해 꾸준한 소득을

창출하게 됩니다.  구입할 수 있는 건물량이 증가한 만큼, 추가적인 약탈도 가능해졌습니다.

상점 주인을 협박해 금품을 갈취할 수 있으며, 현금 지급기를 조작한 현금 탈취도 가능하죠.

반면 언제나 그랬듯 다양한 변수가 발생합니다. 무분별한 악행을 일삼으면 주변 시민들이 몰려와서 격투가 벌어지기도 하고,
싸움 광경을 휴대폰으로 촬영한 주민이 경찰에 신고하는 불상사도 연출되죠. 시민들이 플레이어의 행동 하나하나에 민감하게 반응하기
때문에 자유를 가장한 탈선은 피하는 것이 좋겠죠?

 이미지5.jpg

 

 

소제목2.jpg

3명캐릭터.jpg

 

이번 작품의 가장 대표적인 특징입니다. 전작들과는 달리 'GTA5' 에서는 마이클프랭클린, 트레버 3명의 캐릭터를

조종할 수 있는데요. 각 캐릭터들은 저마다 고유한 특징과 성장 배경을 지니고 있습니다.

아울러 캐릭터별로 고유 스킬을 보유하고 있기에, 적재적소의 상황에서 이를 활용할 수 있죠.

추가설명을 덧붙이자면 마이클은 '불릿 타임' 스킬을 사용해 전투시 큰 힘을 발휘합니다.
프랭클린은 운전 시 시간 흐름을 늦추는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트레버는 단시간내 엄청난 데미지 딜링이 가능한
'광기 모드' 시전 가능하죠. 고유 스킬은 게이지 충전을 통해서만 발동되며, 한 번 사용한 뒤에는 일정시간 쿨타임이

뒤따릅니다.

 이미지6.jpg

이미지7.jpg

 

 

소제목3.jpg

이미지8.jpg

 

영상을 통해서도 등장했지만, 이번 작품에서는 차량과 오토바이 외에도 자전거가 추가로 등장합니다.

물론 기존에 등장했던 스턴트 점프 및 비행 과제 또한 이번 작품에서도 그대로 이어지며,

골프테니스, 요가 수업 등 소소한 재미를 불어넣어주는 취미 콘텐츠 다수가 추가된 점이 눈에 띕니다.

(점점 심즈가 되어가는듯 -_-;)

 이미지9.jpg

 

GTA 백미와도 같은 '강도질' 또한 한층 진화했습니다. 특정 미션을 통해 강도질을 배울 수 있는데,

플레이어는 도주경로 및 수단, 착용할 의류와 복면 등 다양한 변수를 고려해 강도질을 성공시켜야 합니다. 

강도질에 동반될 동료들은 제각기 숙련치가 존재하고, 숙련이 높을수록 추가 옵션을 지닌 형태.
영상에서 봤다시피 강도질이 성공 시 멤버들끼리 수익을 나눠 가질 수 있습니다.

 

이미지10.jpg

 

한편 'GTA5'는 마이클과 플랭클린, 트레버 조종 과정에서 헤어스타일 변경과 다양한 문신, 의류 구입을 통해

자신의 캐릭터를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무기와 보유한 차량 또한 각자 취향에 맞춰 꾸미는 것도

가능합니다. 

 

 

소제목4.jpg

이미지11.jpg

 

'GTA 온라인' 이라 불리는 멀티플레이는 '맥스 페인3'의 '크루'와 유사한 특징을 지니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새로운 소셜 클럽 기능을 통해 '락스타 게임즈'의 타 게임을 플레이 중인 친구와 교류할 수 있습니다.

시작은 '맥스 페인3'와 'GTA5'될 예정이고, 추후 점진적으로 확대해나갈 계획이라고 하는군요.

출시가 머지 않은만큼 '멀티플레이'에 대한 세부적인 정보도 조만간 공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한편 'GTA5'는 오는 9월 17일 플레이스테이션3Xbox 360 타이틀로 발매될 예정이며,

PC 버전은 '락스타 게임즈'에서 현재 고려중인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 발매하겠다고 결정된 것은 아닙니다.)

 

TAG

댓글을 남겨주세요.

같은 분류 목록

'게임영상 (한글)' 분류의 다른글

이 분류에 다른 글이 없습니다.

이 블로그의 월간 인기글

이 분류에 다른 글이 없습니다.

profile게임 IT 블로그입니다. 

방문자수 페이지뷰
9 오늘 85
65 어제 2,185
133,946 전체 802,024

온라이프존 메뉴

~2018-10-27 (결과 보기)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