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라인(주)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유무선 포털 사이트 '유플레이'(http://www.uplay.co.kr )에서 바이크 레이싱 게임인 '히트앤런(http://hnr.uplay.co.kr )'이 오는 29일부터 본격적인 오픈베타테스트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원래 ‘히트앤런’은 지난해 12월 29일 프리오픈베타 테스트를 진행했지만, 보다 강력하고 안정된 스피드감, 게임 버그 수정 및 보완, 레이싱 밸런스 등등에 대한 충분한 사전 테스트와 유저의 요구사항을 반영해 두 달만에 오픈베타 서비스를 진행하게 되었다.

히트앤런이 여타의 레이싱 게임과 가장 크게 차별된 특징은 바이크라는 소재를 통해 유저의 질주 본능과 스릴을 충족할 수 있다는 점이다. 아울러 기존의 레이싱 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버스나 승용차 등 NPC과 근접해서 달리면 스피드나 스킬 게이지가 더 빨리 채워지는 니어레이싱 시스템 등도 이채롭다. 이와 관련, 각 스킬은 콘트롤(Ctrl)키를 통해 충전된 순서대로 순차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거미줄, 안개, 지뢰, 보호막, 혼란 등등 약 10종의 스킬이 제공되고 있다.

또한 히트앤런의 빼놓을 수 없는 장점 중의 하나는 바로 간편한 인터페이스. 출발시에 바이크의 앞바퀴를 드는 일명 ‘윌리’ 시스템이 적용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히트&런의 조작키는 고작 8개이며, 이 가운데 절반인 4개는 방향키로 구성된다. 사용할 수 있는 기능도 역시 방향 이동, 가속, 감속, 드리프트, 백미러 보기, 아이템(부스터) 등으로 간편화되어 있다.

이번 히트앤런 오픈베타 테스트 시작에 대해 드림라인의 게임사업을 맡고 있는 박종민 본부장은 “보다 강력하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해 지난 두 달간 ‘재활훈련’이라고 생각하고 준비해왔다.”현재 레드오션 시장 중 하나인 레이싱 게임 분야에 바이크라는 신소재를 제공해 신선한 활력소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드림라인은 히트앤런 오픈베타 테스트를 맞아 히트앤런에 신규로 플레이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실제 바이크인 야마하 비노를 비롯, 닌텐도등 푸짐한 경품을 선물할 계획이다.

[온라이프]
Comment '4'
  • ?
    UpBⓔⓔ 2008.03.21 00:34
    포스터만큼 스펙타클하면 나 이거 한다/
  • ?
    전설의마교 2008.03.21 00:34
    홈페이지가보니까 재밋어보인던데 ㅋㅋ
  • ?
    나르이드 2008.03.21 00:34
    지금 고고싱 하고 있는데....
    이것도 재밌을것 같네요.
  • ?
    이불펴시고 2008.03.21 00:34
    발상과 표현, 사고의 전환 을 배우는 고등학교 미대 준비생보다 못한 저 포스터는 누가 그린것일까...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