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 4월 3일, 컬쳐랜드와 채널링 서비스 시작
- 게임 아이템과 쿠폰 지급 등 다양한 이벤트 실시 예정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박관호)가 서비스하고 ㈜레드덕(대표 오승택)에서 개발한 3인칭 코믹슈팅 온라인게임 <찹스온라인> (http://chaps.wemade.com)이 문화 포털 업체인 컬쳐랜드(대표 이상진) (http:// www.cultureland.co.kr)를 통해 4월3일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번 서비스를 계기로 위메이드와 컬쳐랜드 양사 회원들은 컬쳐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특별한 가입절차 없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 만으로 쉽게 <찹스 온라인>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위메이드 사업개발본부 노철 상무이사는 “문화 포털 사이트인 컬쳐랜드를 통해 <찹스온라인>을 서비스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차후 문화 복합 공간인 컬쳐랜드에서 찹스 만의 독특한 놀이문화를 알리는 이벤트 등 다양한 협업이 가능 할 것이고, 이를 통해 양 사에 시너지 효과를 낳을 것이다.” 고 전했다.

한편, 이번 채널링 서비스와 함께 게임 아이템과 쿠폰 그리고 게임 내 등장하는 토마토 모양으로 만든 ‘찹스 토마토 볼’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지난 2월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시작한 <찹스온라인>은 어린 시절 동네친구들과 신나게 즐겼던 놀이를 모티브로 한 3인칭 슈팅 온라인게임으로 특정한 연령층에 구애 받지 않고 폭넓은 사랑 받고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