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말 두 번째 신규 오리지널 직업 출시 예고
4주년에 앞서 풍성한 혜택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의 서비스 4주년에 앞서 특별 페이지(https://bns.netmarble.com/landing)를 열고 사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특별페이지에서는 11월말에 예정된 4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예고하는 한편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의 두 번째 오리지널 직업을 상징하는 문양, 실루엣 등을 공개해 신규 직업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신규 오리지널 직업에 대한 추가 정보는 오는 11월 17일 특별 페이지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넷마블은 4주년 업데이트에 앞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2월 8일까지 진행되는 ‘두근두근 4주년 전야제’ 이벤트는 주간 던전, 일간 미션과 같은 미션을 완료하면 최대 ‘전설 무공패’, ‘전설 보석’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초코스틱 보석&무공패 주머니’를 지급한다.

또 12월 27일까지 진행되는 ‘빛나라! 4주년의 별’ 이벤트는 낚시, 보석 승급과 같은 미션 모두를 달성하면 8종의 ‘전설 삼성 보석’ 전체를 획득할 수 있는 ‘여덟빛깔 전설 보석 꾸러미’를 제공한다.

지난 2018년 12월 6일 출시한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인기 PC 온라인게임 ‘블레이드 & 소울’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과 콘텐츠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모바일 MMORPG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 ‘포럼’(http://forum.netmarble.com/bns/),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netmarbleBnS/), 공식 커뮤니티앱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World’(http://mar.by/v2/4C9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