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 레벨, 코스튬 등 신규 콘텐츠 및 유저 편의 기능 업데이트로 게임 플레이 경험 강화 
업데이트 기념 ‘오늘의 할 일 다시보기’ 이벤트 진행 및 모든 유저 대상 풍성한 보상 지급

모바일 매치3 힐링 퍼즐 게임 ‘인더섬 with BTS’가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는 유저들이 더욱 다채롭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새로운 콘텐츠와 유저 편의성 강화를 위한 기능들을 추가했다.

먼저, 새로운 퍼즐과 장애물을 추가해 퍼즐 플레이 경험을 한 층 더 강화했다. 최고 퍼즐 레벨을 1520 레벨까지 상향시켰으며, 강철 오리, 스피커, 카멜레온 및 거대한 얼음 조각상 등 더욱 다양한 특성을 가진 네 종류의 새로운 장애물을 추가했다. 여기에, 지민의 ‘Serendipity’ 및 제이홉의 ‘Chicken Noodle Soup (feat. Becky G), 슈가(Agust D)의 ‘give it to me’ 등 캐릭터별 신규 의상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모든 퍼즐 레벨을 클리어하면 진입할 수 있는 ’섬보드 핫 30’ 모드 전용 누적 트로피 보상을 추가했다. 트로피를 많이 모을수록 더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섬보드 핫 30에서만 받을 수 있는 특별한 보상인 전용 안경도 지급된다. 여기에, 즐거운 게임 플레이를 위해 제공됐던 기존 ‘타니 패스’에 이어서, 캐릭터 특수 효과, 특별한 색의 프로필 테두리와 황금색의 이름 표기 등 더 많은 혜택과 편리한 게임 플레이를 제공하는 ‘타니 패스 플러스’도 제공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눈에 띄는 신규 기능들도 추가됐다. 보석 금고 기능이 업데이트 되면서 퍼즐을 클리어하면 자동으로 보석 금고에 보석이 적립되고 일정 보유량에 이르면 금고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오늘 할 일 미션이 매주 업데이트되는 가운데, 그동안 많은 유저들의 요청이 있었던 시나리오 다시 보기 기능이 추가되어 귀여운 캐릭터들의 케미와 기억에 남는 스토리를 언제든지 다시 감상할 수 있게 됐다.

‘인더섬 with BTS’는 업데이트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9월 20일부터 26일까지 ‘오늘 할 일 다시 보기 티켓’을 이용해, 가장 좋아하는 시나리오의 장면을 캡쳐하여 해시태그 (#Rewatch_SEOM_EVENT)와 함께 트위터에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접속 보상 이벤트와 함께 딸기 축제, 진격의 방탄, 조개 줍기, 거북이 구출하기, 돌려라 방탄 등 풍성한 이벤트를 통해 새로운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제공한다. 아울러, ‘인더섬 with BTS’ 출시일 100일을 맞아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플레이를 위한 보상도 지급될 예정이다.

‘인더섬 with BTS’는 한국어, 일본어, 영어, 중국어(간체, 번체), 스페인어 등 총 6개 언어로 제공되며, 글로벌 전 지역에서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를 통해 다운로드해 즐길 수 있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인더섬 with BTS’의 브랜드 사이트와 공식 SNS 계정인 트위터와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