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엠복스(대표 김종래)는 사이버스텝(대표 사토 루이)과 공동개발 한 ‘겟앰프드 파이터즈’의 국내 비공개테스트(CBT)를 오는 1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겟앰프드 파이터즈'는 난투형 액션게임으로 잘 알려진 온라인게임 '겟앰프드'의 감성과 플레이 스타일을 스마트폰에서 즐길 수 있도록 구현한 게임으로 8인 개인 데스매치와 4대4 팀 데스매치 등 멀티플레이 대전은 물론 다양한 종류의 액세서리를 제공하여 자신만의 전투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CBT는 당초 일주일간 진행 할 예정이었으나 추석 명절 연휴 이후인 9월 13일까지로 테스트 기간을 연장하고 CBT 기간 중 신규 악세서리와 스킨 추가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동시에 CBT 참가자 대상으로 설문조사와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해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CBT기간 중 진행하는 설문조사 참여시 추첨을 통해 50명에게는 구글 기프트 카드 1만원권을 증정하며 게임 플레이중 랜덤하게 등장하는 '보물 토끼'의 스크린샷을 겟앰프드 파이터즈 라운지 이벤트 참여 게시판에 등록하면 20명에게 구글 기프트 카드 1만원권을 증정한다.

이번 CBT는 한국 및 안드로이드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하며 '겟앰프드 파이터즈'에 관심이 있는 유저라면 별도의 신청 없이 구글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CBT 버전 게임(https://game.naver.com/lounge/Getamped_Fighters/board/detail/860054)을 다운로드 받아 플레이 할 수 있다.  CBT 종료 후에는 사전예약 기간을 거친 후 정식 출시 예정이다.

한편,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겟앰프드 파이터즈 공식 라운지'(https://game.naver.com/lounge/Getamped_Fighters/home)에서 게임관련 영상은 '겟앰프드 공식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tJ5Q2hZBPD1FEszdfqgrOA/featured)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