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 장비와 성장재료 획득 가능한 전설 시즌 던전 추가
문파 활동 활성화 위해 ‘문파 도전’ 시스템 개편
오는 8월 말까지 ‘무더운 여름, 열대야 극복 이벤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에 신규 전설 시즌 던전을 추가하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전설 시즌 던전 ‘희생의 무덤’은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도전하며 성장할 수 있도록 기존 전설 등급 던전 대비 쉬운 난이도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희생의 무덤’ 완료 시 전설 무기, 전설 장신구, 전설 무공서 등의 장비와 성장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문파 활동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문파 도전’ 시스템을 개편하고, 획득 가능한 문파 주화 수량을 2배로 늘리는 등 보상 수준을 상향했다.

또 자주 구매하는 아이템을 등록할 수 있는 거래소 즐겨찾기 기능을 추가하고, ‘오색암도 세력전’에 등장하는 몬스터의 생명력을 증대시키는 등 밸런스를 개선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8월 말까지 ‘무더운 여름, 열대야 극복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핫썸머 워밍업’ 등의 이벤트 완료 시 '전설 장비 복구석’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염화 상자’, 빛나는 전설 등급 장비 제작에 활용되는 '빛나는 영웅 무기/장신구 선택상자' 등을 얻을 수 있다.

지난 2018년 12월 6일 출시한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인기 PC 온라인게임 ‘블레이드 & 소울’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과 콘텐츠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모바일 MMORPG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 ‘포럼’(http://forum.netmarble.com/bns/),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netmarbleBnS/), 공식 커뮤니티앱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World’(http://mar.by/v2/4C9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