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던전, 심연정령석 등 다양한 콘텐츠 선보여
3주년 기념해 이벤트 퀘스트, 리워드, 출석체크 등 다채로운 보상 이벤트 진행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로한M’이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해 신규 던전, 최상위 아이템 시련의 성역, 한정 이벤트 퀘스트 등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와 더불어 푸짐한 유저 보상이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해 신규 던전인 시련의 성역을 선보인다. 5층까지 구성된 던전에서는 자신의 스펙에 맞는 층에서 몬스터 사냥을 통해 많은 경험치와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하며 재미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이곳에서 신규 아이템을 모아 심연등급의 정령석을 획득할 수 있다. 심연등급 정령석은 기존 신화 등급 정령석 대비 더욱 향상된 능력치를 지니고 있는 최상위 등급의 아이템이다.

이어 로한M은 3주년 전용 이벤트 퀘스트를 한정적으로 진행한다. 3주년 퀘스트는 이전 이벤트 퀘스트 대비 동선을 최소화해 보다 미션을 완수하기 쉽게 만들었다. 또한 퀘스트 달성을 통해 신화 코스튬 혹은 문장을 100% 지급한다. 그리고 최상위 무기인 심연의 무기를 한정 기간동안 기간제로 지급하며, 해당 무기를 강화하는데 필요한 강화석이 필드에서 드랍이 되어 부담 없이 계속해서 강화를 시도 할 수 있는 무한강화 이벤트도 진행한다.

로한M은 3주년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3주년 감사 포인트 상점 및 3주년 기념 상자 , 3주년 스페셜 출석 체크, 리워드, 유지 시간 등 다양한 고객감사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아이템과 선물 등을 지급한다.

플레이위드 박승준팀장은 “지난 3년간 로한M을 즐기고 사랑해 주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3주년을 맞이하여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진행하니 재미있게 게임을 즐기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로한M의 이번 3주년 업데이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정보 및 이벤트와 관련된 내용은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rohan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