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상소프트(대표 강삼석)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MMORPG <콜오브카오스>의 신 서버 ‘이터널-불카누스’ 오픈에 앞서 사전예약을 금일(12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콜오브카오스’는 기본기에 충실한 게임성, 탄탄하게 구성된 계획 경제 시스템, 쿼터뷰에 최적화된 그래픽과 연출이 가장 대표적인 특징인 MMORPG다. ‘카도르’라는 가상의 대륙을 배경으로 간편한 조작과 자유로운 PVP 및 대규모 공성전이 이 게임의 묘미이다.

특히, 오는 26일 오픈 예정인 신규 서버 ‘이터널-불카누스’에서는 전 클래스의 전면적인 개편을 시작으로, 각 종족별 능력치 상승, 신규 스킬 및 변신 컨텐츠가 추가되어 성장의 재미를 더한 것은 물론, 한층 높은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콜오브카오스’ 신규서버 사전예약 이벤트는 금일(12일)부터 사전예약 전용 페이지에서 정식 오픈 전까지 진행하며, 휴대폰 번호 입력의 간단한 방법으로 참여 가능하다.

사전예약 참여자를 대상으로 이벤트 쿠폰을 제공하며, 쿠폰에는 힐링 팩터, 마나 팩터, 올마이티 주문서, 모든 능력치 3 주문서, 카도르 보급품, 그리고 용사의 무구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무구 상자 아이템 등 다양한 보상이 담겨져 있다.

마상소프트 관계자는 “콜오브카오스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보다 풍성하게 게임을 즐기실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였으니 사전예약 이벤트에 꼭 참여하셔서 혜택을 받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콜오브카오스>의 사전예약 참여 및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cc.masanggames.co.kr/) 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