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9일까지 신규 이벤트 ‘시작과 끝’ 및 ‘연회의 막이 내린 뒤’ 추가
6월 2일까지 질문의 답 맞히는 캐주얼 콘텐츠 ‘동요와 수수께끼’ 오픈
‘피의 꼭두각시’, ‘용암의 검은 짐승’ 한정 소집 통해 6성 오로리안 ‘레노어’, ‘길스’ 획득 가능

레벨 인피니트는 투어독 스튜디오(TourDogStudio)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개념 전략 체인 RPG '백야극광'에서 신규 이벤트 ‘진실 아래 : 광기의 단편’을 업데이트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스테이지 1단계 ‘시작과 끝’, 2단계 ‘연회의 막이 내린 뒤’, ‘동요와 수수께끼’ 등으로 구성됐으며, 오는 6월 2일까지 즐길 수 있다.

먼저, 오는 29일까지 ‘시작과 끝’을 클리어하면 이벤트 상점에서 한정 가구 등 각종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스피릿 스톤’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연회의 막이 내린 뒤’를 포함한 이벤트 스테이지를 3성으로 완료하고 레노어, 길스, 메이 등 신규 오로리안 첫인사 스테이지를 끝내면 풍성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오는 6월 2일까지 총 6개 스테이지에서 난이도에 따라 질문의 답을 맞히면 루맘버 보상을 받는 캐주얼 콘텐츠 ‘동요와 수수께끼’도 열린다.

이와 함께 ‘피의 꼭두각시’,'용암의 검은 짐승' 한정 소집을 통해 6성 오로리안 ‘레노어’와 ‘길스’가 50%의 높은 확률로 등장하며, 상점에서는 6성 오로리안 코놀리와 나시리스의 신규 코스튬 및 복각 코스튬을 구매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업데이트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오는 15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프리즘, 운반자를 선물한다.

‘백야극광’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