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9일까지 운영되는 2022 기간 한정 맵 ‘출발 런런런’
2022 시즌 2 로얄패스 업데이트…커스터마이징 아이템 획득 가능
어린이날 기념 다양한 보상 지급하는 ‘서린이날’ 이벤트 진행

㈜넥슨(대표 이정헌)은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 2022년 기간 한정 맵 ‘출발 런런런’을 4일 업데이트했다.

‘출발 런런런’은 5월 19일까지 운영되며, ‘용암 던전’ 및 ‘아이스 던전’에서 최종목적지에 먼저 도착하면 승리하는 맵이다. 레이스 중 다양한 장애물과 적의 방해를 극복하기 위해 팀원과의 전략적인 협업이 요구된다.

같은 기간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챌린지를 진행한다. ‘출발 런런런’에서 플레이, 승리, 완주 횟수에 따라 총 53만 경험치와 함께 ‘영구제 탄창’, ‘경험치부스터 2.0(15일)’ 등 여러 보상을 지급한다 또, 마이건 무기 종류를 획득할 수 있는 특별 마켓 ‘마이건마트’를 운영하고, 게임 접속 시 ‘마이건마트’에서 사용 가능한 ‘마이건코인’ 20개를 즉시 선물한다.

이와 함께 ‘서든패스’ 확장판 ‘로얄패스’를 업데이트했다. 6월 16일까지 ‘로얄패스’를 보유하고 ‘서든패스’ 레벨을 높이면 의상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C.Lucy 캐릭터 세트(영구제)’ 포함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전용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어린이날을 맞아 쇼타임 이벤트를 5월 5일부터 8일까지 진행한다. 기간 중 특정 시간에 접속만 해도 ‘영구제 탄창’, ‘영구제 KEY’ 등 특별 선물을 제공하고, PC방에서 접속 시 ‘프로미스나인 멀티카운트’, ‘윈체스터(IS) 캔디팝 (영구제)’, ‘서린이날 퍼즐 조각’ 등 추가 보상을 선물한다. ‘서린이날 퍼즐 조각’ 총 9개를 모은 서든러에게는 30만 경험치와 함께 ‘미샤호크A (영구제)’를 이벤트가 종료된 후 지급한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서든어택’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