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를 위한 패널 미션 시스템 제공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정재목)는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정통 MMORPG <에오스 레드>가 ‘재미UP! 환영의 성채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환영의 성채 이벤트 던전에서 유저들은 스페셜 퀘스트와 사냥을 통해 이벤트 아이템을 획득하고, NPC 상점에서 교환을 통해 미지의 유물, 상급 미확인 몬스터 증표, 상급 펫 뽑기 카드 상자, 환영의 성채 보물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환영의 성채 보물 상자에서는 최근 업데이트 된 신규 장비인 미지의 유물을 비롯하여 소울 각인 재료 상자, 희귀 혼 선택 상자, 펫 코인 상자 등과 함께 전투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금번 이벤트에서 주목할 부분은 퀘스트와 사냥을 통해 획득한 이벤트 아이템으로 서버 한정 제작을 시도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이를 통해, 유저들은 한정된 수량 내에 제작 성공 시 캐릭터의 스탯 상승에 도움을 주는 '소울 각인 랜덤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환영의 성채 이벤트와 함께, 유저 편의성을 위한 업데이트도 진행되었다. 신규 유저들이 게임에 쉽게 정착할 수 있도록 제공되는 ‘패널 미션 시스템’은 몬스터 처치, 상점 구매, 아이템 사용 등 총 5장의 미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각각의 패널 미션을 클리어 할 때마다 초보자 지원 상자, 레드 핫 패키지 상자, 유료 장신구 상자 등 성장과 전투력 강화에 필요한 특별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최근 ‘에피소드4 대군주전’을 성공적으로 업데이트한, 블루포션게임즈 관계자는 개발자 노트에서 초대대군주전 쟁탈 이벤트 당첨에 대한 축하 인사와 함께, "에피소드4 대군주전 업데이트 이후 많은 관심과 질책을 받았고, 이에 대해 매우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겠다"고 말했다.

올해 3주년을 맞이하는 <에오스 레드>는 매년 최고의 모험가에게 트로피와 황금 반지를 선물하는 The RED Awards와 함께, 5월 사전예약을 기점으로 3주년까지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보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하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eos-red.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