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레스 크로니클’, 홍보모델 허성태-곽자형 명연기 발휘하는 추가 홍보 영상 공개

즈룽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아레스 크로니클’에 대한 이용자들의 호응과 흥행에 힘입어 2편의 홍보영상에 이어 3번째 홍보 영상을 공개한다고 13일 밝혔다.

‘아레스 크로니클’은 끝없는 콘텐츠와 손쉽고 빠른 게임 플레이로 빠르게 흥행을 이뤄가고 있는 모바일 MMORPG이다. 수백 가지 장비를 통한 무한한 전투력 증가와 풍성한 보상을 통한 빠른 성장, 손쉽게 강해지는 자동 전투는 다소 복잡할 수 있는 MMORPG에 편의성을 높였다는 평가와 함께 이용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아레스 크로니클’ 세계관 속, 우주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PVP 콘텐츠는 짜릿한 전투 쾌감을 이용자에게 제공하며 가파른 인기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홍보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배우 허성태와 곽자형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아레스 크로니클’이 공개한 홍보 영상은 2021년 넷플릭스 최대 화제작인 ‘오징어 게임’의 씬스틸러로 활약한 두 배우의 진명목을 보여준다는 평가와 반전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웃음 코드로 재미까지 잡았다는 호평까지 이어지고 있다.

지난 2편의 영상에서 배우 허성태는 적들과의 전쟁을 선포하며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배우 곽자형은 특유의 능청스러운 연기로 웃음을 유발해 이용자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이용자들의 높은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공개된 추가 홍보 영상(https://youtu.be/lcoG5e5SB_0)에서도 두 배우의 명연기는 빛을 발휘한다. 영상에서 허성태는 적들을 손쉽게 제압하는 모습을 보이는 한편, 마지막에는 이와 정반대되는 결말로 웃음을 자아내게 한다.

즈룽 게임즈 관계자는 “출시 직후 많은 분들이 게임과 홍보 영상에 대해 관심을 가져주셨다”라며, “이에 이용자분들께 또 한 번의 재미요소를 제공하기 위한 영상을 추가로 공개하였으니 높은 관심 부탁드리며, 손쉬운 육성을 통해 짜릿한 전투 쾌감을 만끽할 수 있는 아레스 크로니클에도 많은 사랑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