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치·덴 등 2배 적용…이달의 아이돌 음원 투표도 진행

한빛소프트에서 서비스하는 PC 온라인 스타일리시 리듬액션게임 '오디션'이 특별한 새해 맞이를 준비했다.

오디션은 2021년 12월31일 오후 2시부터 2022년 1월2일 23시59분까지 3일 간 '연말연시 이벤트서버'를 운영한다.

이벤트서버에서는 경험치, 덴, 커플 포인트, 팸 포인트 획득량이 2배로 적용되며 펫 등 추가 버프 아이템을 사용하는 경우엔 더욱 빠르게 성장할 수 있다. 게임 내 '뉴비' 등급 이상인 유저는 누구나 입장 가능하다.

오디션은 또한 2021년 12월30일 점검 후부터 2022년 1월13일 점검 전까지 약 2주 간 '이달의 아이돌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벤트 음원은 이무진 '눈이 오잖아(Feat. 헤이즈)'와 포미닛·비스트·지나·비투비·노지훈·김기리·신지훈·에이핑크·허각 '크리스마스 노래'다.

안무배틀, 양손모드, 노말팀전, 커플댄스, 팸배틀에서 유저들이 이벤트 음원을 플레이 한 횟수를 합산 집계해 매주 50회 이상 플레이한 유저 모두에게는 각각 경험치 2배 아이템(20회)을, 이벤트 음원을 가장 많이 플레이 한 상위 100명에게는 '이달의 아이돌 마스터' 마크를 지급한다.

아울러 유저들은 아이돌 음원 중 더 많이 플레이 될 것으로 예상하는 후보에 투표할 수 있으며, 결과 예측에 성공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각각 5000이벤트캐시를 제공한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유저분들께서 오디션과 함께하는 추억을 통해 따뜻하게 한해를 잘 마무리하시고 새해를 맞이하시기를 희망한다"며 "앞으로도 오디션은 유저분들께 무한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게임을 더욱 알차게 즐기실 수 있도록 보답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오디션은 신나는 음악을 들으며 화면에 표시되는 방향키를 입력하면 캐릭터가 춤추는 스타일리시 리듬액션 게임으로 올해 서비스 17주년을 맞는다. 최신 K-POP은 물론 자체 제작한 오리지널 음원을 사용하고 있으며 최신 트렌드의 패션 아이템도 갖추고 있다. 오디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한빛온 홈페이지(audition.hanbiton.com)를 통해 찾아볼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