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작 속 캐릭터 대거 등장! 수준 높은 고증과 그래픽 ‘눈길’
통쾌한 마법 배틀과 연맹 콘텐츠 등 끝없는 즐길 거리 제공
10회 연속 뽑기, 출석 이벤트, 카니발 등 풍성한 이벤트 실시

퍼스트미팅(FIRST MEETING LIMITED)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인기 애니메이션 원작의 카드 액션 RPG ‘페어리테일: 무한의 모험’을 정식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고단사(講談社) 정식 라이선스의 ‘페어리테일: 무한의 모험’은 원작 속 등장 인물들을 수준 높은 그래픽으로 재현해 애니메이션에서 느꼈을 재미를 또 한번 경험할 수 있을 전망이다.

특히 50명 이상의 원작 마도사가 등장, 인기 캐릭터 불의 멸룡 마도사 ‘나츠 드래그니르’, 성령 마도사 ‘루시 하트필리아’, 얼음의 조형마도사 ‘그레이 풀버스터‘, 요정 여왕 ’엘자 스칼렛’, 귀여운 천공의 무녀 ‘웬디 마블’ 등이 지닌 고유한 기술과 마법을 구현해볼 수 있다.

이와 함께 각각의 마도사가 지닌 능력을 고려해 전투에서도 다양한 전술과 배치, 수치, 특성을 활용할 수 있어 전략 게임의 묘미도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통쾌한 마법 배틀을 즐길 수 있는 ‘3D 매직 어드벤처’, 마도사들과 의기 투합하는 협동 콘텐츠 ‘마도사들의 연맹’ 등 다채로운 콘텐츠도 자랑한다.

이번 정식 출시를 기념해 레벨 6을 달성하면 고급 모집 10회 연속 뽑기 혜택을 무료로 제공하고, 최대 SSR 제어 마도사 ‘제라르’를 받을 수 있는 출석 이벤트를 실시, 풍성한 선물을 제공한다.

또한 SSR 공격 마도사 카구라의 신물 등을 얻을 수 있는 카니발 이벤트와 성정 보상, 레벨 업만 해도 블루다이아와 J코인, 경험치 물약을 획득할 수 있는 레벨 업 보상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