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11월 24일 출시 계획
독특한 고전 경영 소재와 카툰 그래픽에 높은 기대감 보여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자 수 달성 등을 통해 풍성한 아이템 제공

IYAGAMES(이야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고전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 ‘대박상회’의 런칭 일자를 11월 24일로 확정했다고 16일 밝혔다.

‘대박상회’는 카툰 그래픽을 기반으로 하는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고전 소재를 활용해 이용자가 시공간을 초월한 배경에서 다양한 상업을 발전시켜 나가는 것을 목표로 한다. 게임 속에서는 상점이나 식당, 약방 등 10여 종의 다양한 산업을 이용자가 직접 경영해 나갈 수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한 세계 무역, 상회 모임, 결혼 및 자녀육성 등의 시스템까지 만나볼 수 있다.

게임 사전예약 소식이 공개된 뒤, 게이머들은 ‘대박상회’의 독특한 소재와 카툰 그래픽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특히, 경영 시뮬레이션 장르에 고전 상업 요소를 버무린 조합, 사업과 자신의 가문을 확대해 나갈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 등에 높은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다. 이러한 기대감은 사전예약으로 반영돼, 출시 전부터 흥행 청신호를 켰다.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하는 ‘대박상회’는 사전예약자 수가 특정 수치를 달성할 경우 모든 이용자에게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하고, 공식 카페에 가입하여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는 이용자에게 다양한 인게임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 또한, 공식카페 가입자 수 달성 이벤트를 통해 전 서버 이용자를 대상으로 하는 풍성한 보상을 제공할 계획이다.

‘대박상회’는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예정으로, 게임 및 사전예약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와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전예약 페이지: https://www.iyagames.com/greatstore/#/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