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새로운 조합몬스터 ‘토템술사’ 등장 및 신규 조합식 예고하는 티저 영상 공개
신비로운 토템 힘 활용해 아군 지원하는 태생 5성 몬스터로 10월 중 업데이트 예정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 새로운 조합 몬스터의 등장을 예고하는 티저 영상을 전 세계에 공개했다.

이번 티저 영상(https://youtu.be/H0DMcHjMRJ4)은 ‘서머너즈 워’에 추가될 새로운 조합 몬스터 ‘토템술사’의 등장을 알리고, 소환에 필요한 조합식을 화려한 3D 그래픽으로 담아냈다.

토템술사는 신비로운 토템의 힘을 활용해 아군을 지원하는 태생 5성 몬스터다. 오직 태생과 속성이 다른 네 마리의 몬스터로 이루어진 정해진 조합식을 통해서만 소환할 수 있다.

약 15초 가량의 티저 영상에는 바람∙불∙물 속성별 문양의 움직임을 화려하게 연출했으며, 불 속성 태생 4성, 바람 속성 태생 4성과 3성, 물 속성 태생 4성 몬스터 문양을 공개해 토템술사를 소환하는 데 필요한 신규 조합식을 예고했다.

신규 조합몬스터 ‘토템술사’는 10월 중 추후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될 예정이다.

‘서머너즈 워’와 이번 신규 조합몬스터 티저 영상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smonwa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