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빌리 3D 피규어 수집형 RPG ‘미니어스’ 첫 대규모 업데이트 ‘스페이드 마술’ 이벤트 오픈
신규 피규어 ‘린’, ‘제갈공명’ 업데이트, 이벤트 참여해 다양한 보상 획득 가능
업데이트 기념 출석 보상 제공, 신규 캐릭터 픽업 이벤트 선보여

빌리빌리(BILIBILI)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3D 피규어 수집형 RPG '미니어스: 작지만 놀라운 모험'에서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내 첫 이벤트 '스페이드 마술'을 선보였다고 1일 밝혔다.

‘미니어스: 작지만 놀라운 모험’은 사전예약 100만 달성에 이어, 양대 마켓 인기순위 1위와 매출 순위 4위를 기록하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어 첫번째 업데이트에 많은 관심이 몰리고 있다.

먼저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피규어 '린'과 ‘제갈공명’이 미니어스 세계에 등장한다. 오는 14일까지 '린'의 획득 확률 상승 이벤트가 진행되며, 21일까지 ‘제갈공명’의 획득 확률 상승 이벤트가 진행된다. 그 외 피규어의 또다른 매력을 담은 한정 스킨 '린 마사클랜드ver.' 스킨도 21일까지 판매한다.

또한 오는 15일까지 '스페이드 마술'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가하면 장식품 등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 재화 ‘신호기'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벤트 스토리 및 도전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고 다양한 보상도 얻을 수 있다.

빌리빌리 관계자는 "많은 분들의 관심과 성원 속에 양대 앱 마켓 인기 순위 1위를 기록한 미니어스가 첫 이벤트를 업데이트했다"라며 "미니어스 세계에 등장한 피규어 '린', ‘제갈공명’과 함께 이벤트 스토리를 즐기고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온ㅇ라ㅣ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