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스킬에서 업그레이드된 궁극기 추가, ‘로우 드리블’, ‘트릭 스핀덩크’ 등 총 16종
업데이트 기념, 게임 접속 보상 및 코인 교환 이벤트 실시, 다양한 아이템 획득 가능

디엔에이(DeNA)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슬램덩크’에 ‘서태웅’ 선수자료 각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일 밝혔다.

슈퍼 루키 ‘서태웅’ 선수자료 각성은 마스터리 확장 업데이트로, 로우 드리블, 트릭 스핀덩크, 하강 퀵슛 등 총 16종의 궁극기가 추가됐다.

스위치 레이업에서 업그레이드된 기술 ‘로우 드리블’은 서태웅이 낮은 자세의 드리블을 진행할 때, 더욱 빠른 효과를 준다.

또한 신규 마스터리 ‘트릭 스핀덩크’을 사용하면 몸을 돌려 뛰어오른 다음 덩크를 할 수 있으며, ‘하강퀵슛’을 이용해 점프 후 내려오는 과정에서 슛을 쏠 수 있다.

이와 함께 기존 우아한 탭슛, 날렵한 스틸, 에어워크 등에서도 추가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이번 각성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특정 기간에 게임에 접속만 해도 로그인 일자 별로 훈련카드 선택상자, 다이아 룰렛 쿠폰, 잠재력 뽑기 쿠폰 등을 제공한다.

이 밖에 이용자들은 코인 교환을 통해 선수자료 티셔츠와 북산, 능남, 해남 점퍼 선택 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모바일 게임 ‘슬램덩크’ 업데이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디엔에이는 한국 공식 대회 ‘슬램덩크 모바일 슈퍼리그 코리아 2021’을 성황리 종료하는 등 모바일 e스포츠에 힘쓰고 있다.

모바일 게임 ‘슬램덩크’ 공식사이트: https://bit.ly/3e82Uh0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