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타일2’ 기반의 3:3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 플라잉덩크’ 신규 홍보 영상 공개
캐릭터 육성과 함께 스킬 조합 및 화려한 액션으로 무장한 농구를 즐길 수 있어
구글플레이 스토어 사전예약 함께 진행하며 보다 풍성한 혜택 제공 

창유(지사장 최혜연)는 자사가 연내 서비스할 예정인 모바일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 플라잉덩크(플덩2)’의 신규 홍보 영상을 공개하며, 구글플레이 스토어 사전예약도 함께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3:3 농구를 게임으로 함께 즐기는 장면을 유쾌하게 풀어냈다. 국내 대표 농구 게임 중 하나인 ‘프리스타일2’지만 대신 이번에는 모바일이다. 친구에게 바람맞고 실제 길거리 농구를 못 하는 상황이 되었지만, 대신 마음 맞는 친구들과 만나 가슴 뛰는 길거리 농구의 재미를 모바일 게임으로 느끼는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제공한다.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 플라잉덩크’는 국내 대표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2’ 기반의 모바일 농구 게임이다. ‘프리스타일2’의 요소를 모바일로 옮겨왔기 때문에 이미 게임에 익숙한 기존 팬은 물론 농구 게임 및 농구에 관심 있는 누구라도 게임에 쉽게 접근해 즐길 수 있다.

게임에 접속하면 기존과는 달리 3D로 변화된 입체적인 그래픽을 볼 수 있지만 원래 가진 요소를 기반으로 보다 업그레이드되고 다이나믹해진 스킬을 확인할 수 있으며, 나만의 방식으로 스킬을 조합하여 남들과 다른 창조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캐릭터의 매력을 맘껏 뽐낼 수 있는 코스튬이나 나만의 아늑한 장소를 만들 수 있는 홈코트와 같이 캐주얼하게 즐길 수 있는 꾸미기 요소를 도입해 게임에 대한 몰입감을 높인 것도 특징이다.

이미 많은 이용자의 관심이 몰리고 있는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 플라잉덩크’는 현재 사전예약을 진행중이다. 사전예약 보상으로 게임 초반에 유용한 아이템 패키지를 전원에게 제공하며, 포지션 테스트 공유, 친구 초대, 좋아요, 공식카페 가입 이벤트를 통해 더욱 풍성한 추가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여기에 구글플레이 스토어 사전예약도 함께 진행한다. 이용자는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사전등록을 할 경우, 게임이 출시된 후, 인게임 우편함으로 100 다이아와 10,000골드, 에너지 음료 5개의 사전예약 보상을 추가로 받아볼 수 있게 된다.

창유 박혜정 마케팅 본부장은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 플라잉덩크에 대한 기대감을 주는 신규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라며, “기존 팬은 물론 농구 게임 및 농구에 관심 있는 모두에게 가슴 뛰는 농구의 경험을 제공하는 게임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신규 홍보 영상: https://youtu.be/rNHHf5U8ZGE

구글플레이 스토어 사전예약: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cyou.freestyle2.gp

사전예약 페이지: https://www.cyougame.kr/flyingdunk2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