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7일까지 국면 스테이지, RP 보상, 이벤트 스토리 등 체험 가능
도전 난이도와 나만의 특별 전투 규칙 적용해 ‘적막의 군주’ 플레이
업데이트 기념 신규 오로리안 6성 ‘스모키’와 5성 ‘제네비브’ 영상 공개

텐센트게임즈(Tencent Games)는 투어독 스튜디오(TourDogStudio)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개념 전략 체인 RPG '백야극광'에서 여름맞이 해신제 두 번째 이벤트의 일환으로 ‘엔드게임’을 업데이트했다고 10일 밝혔다.

‘엔드게임’은 메인 스테이지 1-16을 클리어한 유저라면 누구나 오는 27일까지 국면 스테이지, RP 보상, 이벤트 스토리 ‘수수께끼의 국면’ 등을 체험할 수 있다.

국면 스테이지는 총 6챕터로 구성됐으며, 오는 14일까지 매일 1챕터씩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국면 스테이지를 완료하면, 특별 스테이지 ‘적막의 군주’를 플레이할 수 있으며, 입장 전 도전 난이도와 특별 전투 규칙을 설정할 수 있다.

적막의 군주의 도전에 성공하는 이용자들은 RP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난이도 및 지정한 조합에 따라 풍성한 보상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수수께끼의 국면 이벤트 스토리가 오픈됐으며, 스토리를 관람하면 루맘버, 나이티움, 육성 재료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6성 불타는 숨결 ‘스모키’와 5성 영혼 사냥꾼 ‘제네비브’를 소개하는 영상이 공개됐다.

‘백야극광’ 엔드게임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