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6개의 난이도로 구성된 색다른 전투, ‘차원 던전’
매일 접속만 해도 SSR 히어로 지급, 간단 미션 통해 성장 재화까지
업데이트 기념 ‘스티커 뽑기’ 이벤트, ‘슈퍼 히어로’ 획득 가능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회사 모히또게임즈(대표 한성현)가 개발한 합체 액션 방치형 RPG ‘히어로볼 Z’에서 신규 전투 콘텐츠 ‘차원 던전’을 포함한 가을 시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8일 밝혔다.

‘차원 던전’은 총 10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된 신규 전투 콘텐츠다. 매주 1개의 던전을 클리어할 수 있으며, 레벨1부터 레벨6까지 총 6개의 난이도가 마련되어 있다. 던전 클리어 시, 난이도에 따라 엘리트 히어로, 루비, 차원 드론 등 풍성한 보상이 주어진다.

가을 시즌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가 개최된다. 먼저 게임 접속 시 SSR 히어로를 매일 선물로 지급한다. 업데이트 이후부터 오는 22일까지 총 14개의 SSR 히어로를 획득할 수 있어 기존 유저뿐만 아니라, 신규 및 복귀 유저에게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일일 미션을 통해 얻은 ‘스티커 뽑기 티켓’으로 히어로 스티커 뽑기를 진행할 수 있다. 속성별로 히어로 스티커 세트를 완성할 때 마다 각 속성 SSR 히어로를 획득할 수 있는 ‘슈퍼 히어로’를 지급한다. 중복으로 획득한 스티커는 유저간 선물 기능을 통해 주거나 받을 수 있어 소통의 재미와 이벤트 편의성을 동시에 잡았다.

또한, 게임 내 미션을 통해 다양한 성장 재화가 포함된 ‘[UPDATE] 선물 상자’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채팅 창에 히든 채팅 코드 ‘gift code 98’을 입력하면 3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선물 받을 수 있다.

‘히어로볼 Z’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