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집형 RPG ‘무협지존’ 스토리 세계관 및 김용 작가 소설 ‘영웅문’ 3부작 작품별 캐릭터 공개
유저들은 게임 내에서 대협이 되어 스토리 진행할 수 있어
캐릭터 관계도 공개로 보다 나은 이해관계 확인 가능해
런칭 전까지 사전예약을 통해 풍성한 상품 제공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는 자사와 CMGE에서 올해 3분기 공동 서비스 예정인 무협 소재의 모바일 턴제 수집형 RPG ‘무협지존’의 스토리 세계관과 김용 작가의 소설 ‘영웅문’ 3부작 사조영웅전, 신조협려, 의천도룡기에 나오는 각양각색의 특성을 가진 주요 캐릭터 8종을 공개한다고 6일 밝혔다.

남송 시기, 외족의 침입으로 위기에 직면한 백성과 국가를 위해 강호의 무림 고수들은 외족에게 대항하였다. 이러한 혼란 속 협객의 길을 걸으며 나라와 국민을 구하기 위해 권선징악 하는 강호의 대협으로 성장하는 주인공의 모습을 그리고 있는 ‘무협지존’은 현실감 있는 그래픽과 디자인으로 다양한 캐릭터들을 담아내며 유저들의 몰입감을 위해 힘쓰고 있다.

특히, 김용 작가의 소설 영웅문 3부작 사조영웅전, 신조협려, 의천도룡기의 다양한 인물들을 캐릭터로 담아내며 게임유저들 뿐만 아니라 무협소설 매니아들의 관심도 집중시키고 있다. 이번 세계관 공개를 통해 게임 이용자 외에도 무협에 관심있는 이용자층까지 흥미를 불러일으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게임 내에는 영웅문 3부작 중, 1부 ‘사조영웅전’의 ‘곽정’과 ‘황용’, 2부 ‘신조협려’의 ‘양과’와 ‘소용녀’, 3부 ‘의천도룡기’의 ‘장무기’와 ‘조민’, ‘소소’와 ‘주지약’ 등 총 8인의 주요 캐릭터가 등장한다. 게임 속에서 각각의 캐릭터는 소설 속에서 설정된 특징을 반영한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이용자는 ‘무협지존’만의 세계관 속에서 화려하고 다양한 스킬과 특성 등을 보유한 영웅들과 함께 전투 액션을 즐길 수 있고, 소설 속 다양한 인물들이 캐릭터로 등장하는 만큼 다채로운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이펀컴퍼니 관계자는 “영웅문 소설에 나오는 인물들을 각각의 다양한 스킬과 특성을 가진 캐릭터들과 더불어 무협지존만의 독특한 세계관을 알고 플레이할 경우 실제 주인공이 된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며, “그 외에도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를 준비하여 유저분들의 즐거움에 힘쓸 계획”이라고 전했다.

중견배우 ‘주현’과 개그맨 ‘문세윤’을 홍보모델로 선정한 ‘무협지존’은 출시전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사전예약자 전원에게는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와 함께 갤럭시 폴드3와 구글 기프트카드, 영웅문 DVD, GS주유쿠폰,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 BHC 치킨 기프티콘 등을 추첨 제공하는 이벤트 또한 진행하고 있다. 

세계관 영상: https://youtu.be/Gav7pmlRcTQ

사전예약 페이지: https://muhyup2021.efunkr.com/event/pre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