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유한 펫을 원하는 탐험지로 파견하여 특별한 보상 획득
국내 정식 출시 700일을 기념하는 이벤트 진행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신현근)는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정통 MMORPG <에오스 레드>의 신규 시스템 ‘펫 탐험 시스템’이 업데이트되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펫 탐험 시스템’은 유저가 보유한 펫을 탐험지에 파견하고, 탐험지에서 발생하는 탐험지 사건에 따라 일정 시간이 경과된 후 특별한 탐험 보상을 획득하는 시스템이다.

탐험지는 월드맵의 12개 지역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탐험지에 따라 파견을 보낼 수 있는 펫의 수량과 탐험 시간이 상이하고 각기 다른 보상을 획득할 수 있어, 유저 목적에 따라 원하는 탐험지로 펫 탐험을 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유료 장신구에 추가 능력치를 부여하여 더욱 강한 캐릭터로 성장시킬 수 있는 ‘초월 시스템’도 함께 업데이트 되었다. 초월 재료 아이템인 ‘초월의 혼’을 통해 유료 장신구 4종을 초월 강화할 수 있으며, 성공할 경우 강력한 초월 강화 능력치가 부여된다.

또한, 정기적으로 지속되고 있는 캐릭터 밸런스 조정 업데이트로서 유저들의 의견을 토대로 테스트 및 분석을 통해 각 클래스의 스킬이 일부 조정되었다. PD 브리핑을 통해 2021년 하반기 주요 업데이트 사항으로 공개한 만큼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캐릭터 밸런스 조정이 연내 지속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오는 27일 국내 정식 출시 700일을 맞이하여 이를 기념하는 ‘700일 이벤트’가 8월 26일까지 진행되며, 다양한 길드 마크를 유저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제2회 길드 마크 공모전’도 진행된다.

이번에 공개된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