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야구 게임 ‘컴프야2021’, 오는 KBO리그 올스타전 앞두고 게임 내 기념 이벤트 선보여
오는 31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총 3차례에 거쳐 각종 인기 아이템들로 구성된 선물 꾸러미 증정
올스타전 기록 예측, 핫타임 이벤트 등 ‘별들의 전쟁’ 올스타전을 주제로 한 게임 이벤트 지속 선보일 예정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1’(이하 컴프야2021)이 오는 ‘2021 KBO리그 올스타전’을 앞두고 게임 내 특별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이벤트는 2년 만에 돌아온 KBO리그 대표 야구 축제 ’올스타전’을 기념해 ‘컴프야2021’과 함께 별들의 전쟁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으며, 간단한 참여만으로 게임의 재미는 물론 특별한 혜택까지 제공한다.

먼저, 오는 31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각종 인기 아이템들로 구성된 ‘아이템 꾸러미’를 총 3차례에 거쳐 선물로 증정한다. ‘아이템 꾸러미’는 100% 플래티넘팩’을 비롯해 ‘한계 돌파권’, ‘고유능력 변경권’ 등 컴프야 유저들의 구단 운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보상들로 채워졌다. 특히, 오는 24일부터 보상으로 획득 가능한 3차 꾸러미에는 컴프야 최고 인기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드림/나눔 골든 글러브팩’까지 포함돼 유저들의 높은 호응이 기대된다.

한편, ‘컴프야2021’은 오는 ‘2021 KBO리그 올스타전’에 대한 팬들의 높은 기대감을 반영해 최근 공식 카페 유저들을 대상으로 예상 베스트12 라인업을 뽑는 설문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으며, 앞으로도 올스타전 기록 예측 및 핫타임 이벤트 등 야구 축제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컴프야2021’은 올해로 시리즈 19년 역사를 자랑하는 3D모바일 야구 게임으로, 최첨단 모션 캡쳐를 통한 고도화된 그래픽과 물리엔진은 물론 KBO 구단의 실제 응원가를 게임 내 완벽히 구현하는 등 현실 야구의 모든 것을 손안에서 생생하게 구현한다. 출시 이래 지금까지 1,500만 다운로드 달성 및 모바일 스포츠 게임 매출 1위 등 국내 대표 리얼리티 야구 게임으로 최고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이번 올스타전 이벤트와 관련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프로야구2021’ 공식카페(https://cafe.naver.com/com2usbaseball2015)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