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0일까지 진행, 인기 캐릭터 코스튬 2종과 풍성한 보상 획득 가능
네이버 라운지 인증 참여자 수에 따라 추가 혜택 지급해 이용자 호응 예상
접속만 해도 말풍선과 프레임 지급하는 ‘인싸들의 접속선물’ 이벤트 진행

4399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기적의검'과 인기 네이버웹툰 ‘외모지상주의’의 콜라보레이션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레벨업지상주의’ 이벤트를 통해 유저는 다양한 퀘스트를 진행하면서 ‘외모지상주의’의 주인공인 작은 형석을 큰 형석으로 변신시키는 과정을 돕게 된다.

또한 이벤트 보상으로 인기 주인공 ‘박형석’과 ‘최수정’의 한정 콜라보 코스튬을 얻을 수 있어 많은 이용자들의 호응이 예상된다.

특히 콜라보 코스튬을 SNS 공유 후 네이버 라운지에 인증하면, 참여자 수에 따라 모든 유저들에게 추가 보상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특별 보상을 제공할 방침이다.

이와 함께 ‘패셔니스타’ 이벤트를 실시, 인기 캐릭터 ‘김기명’과 ‘박하늘’을 컨셉으로 제작된 새로운 고급 코스튬을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6일까지 신규 탈 것 오토바이가 한정 판매된다.

아울러 오는 25일까지 접속만 해도 콜라보 말풍선과 프레임 등 다채로운 보상을 지급하는 ‘인싸들의 접속선물’ 이벤트가 진행된다.

같은 기간 공식 카페에서도 다양한 커뮤니티 이벤트를 진행해 풍성한 혜택을 지급할 계획이다.

한편, 4399코리아는 지난달 27일 ‘기적의검’ 5월 업데이트로 신규 육성 시스템 ‘영보’ 장비 추가, 신규 콘텐츠 ‘펫/탈 것’ 파견과 제왕곡 결전 시즌 2 오픈 등을 선보였다.

모바일 MMORPG ‘기적의검’과 ‘외모지상주의’의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공식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