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프린세스테일’, 40여종의 취향 저격 일러스트와 매력만점 SD캐릭터로 유저들에게 눈도장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혜택 주어지는 이벤트 진행

게임펍(대표 조성태)은 자사에서 개발한 신작 모바일 RPG ‘프린세스테일’을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시장에 정식 출시한다고 10일(오늘) 밝혔다.

‘프린세스테일’은 이세계에서 마왕과 대적하는 각국의 공주들의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세계관의 수집 방치형 RPG 장르의 모바일 게임으로 지난달부터 진행된 글로벌 사전예약에서는 유저들의 입소문을 타고 사전예약 100만을 돌파하며 기대감을 모은 바 있다.

‘프린세스테일’은 게임펍에서 야심차게 개발한 신작 모바일 RPG로, 쉽게 성장하는 방치형 시스템과 간단하지만 깊이 있는 전략적인 전투가 특징이다. 유저들은 다양한 개성의 공주들을 수집하고 성장시키며 자신만의 조합과 전략을 구사할 수 있으며, 각 공주들의 화려한 스킬과 연출은 강력한 타격감과 쾌감을 선사한다. 또한 이토 미쿠 등 일본 유명 성우들이 참여해 매력을 더한 40여명의 공주들의 아름다운 일러스트와 상황에 따라 표정이 살아 숨쉬는 디테일 넘치는 귀여운 SD캐릭터는 게임의 몰입도를 한층 더한다.

‘프린세스테일’은 출시를 기념하여 유저들에게 풍부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캐릭터 생성 시 7일 동안 10회 뽑기가 가능한 분량의 2,700석을 매일 지급하는 특별 콘텐츠를 준비했다. 이와 함께 7일간 매일 5개의 미션을 클리어하면 특별한 보상을 제공하는 초보자 미션, 매주 월요일마다 미션을 통해 성장에 필요한 재화 등을 제공하는 월요병 치유 이벤트, 출석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공식카페에서도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를 제공하는 퀴즈 이벤트, 출석왕 이벤트, 나만의 공주님들(덱인증) 등 다양한 이벤트로 유저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프린세스테일’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프린세스테일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